어버이날 맞아 눈 밑 지방 재배치 등 ‘효도 성형’ 주목

- 칙칙하고 어두운 얼굴, 이유는 눈 밑 지방

- 부모의 화사한 얼굴, 이젠 되찾아 드리세요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이라 불리는 5월이 ‘성큼’ 다가왔다.

5일은 어린이 날, 8일은 어버이 날, 15일은 가정의 날, 21일은 부부의 날이다. 이 중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할 날은 바로 어버이 날이 아닐까 싶다. 매년 돌아오는 어버이 날 선물로 카네이션, 건강 보조식품, 상품권, 현금과 같은 뻔한 선물은 이젠 그만.

최근 어느 한 설문기관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부모님이 좋아하는 선물로는 1위가 현금, 2위가 성형수술이라고 조사된 바 있다. 때문에 어버이 날을 앞둔 이 시점에서 일명 ‘효도 성형’이라 불리는 선물이 ‘효도 선물’로 주목받으면서 성형외과를 찾는 자녀들이 늘고 있다.

간호사 김호영(28) 씨는 “어버이 날이 되면 항상 부모님께 작은 카네이션과 상품권을 드렸다. 올해부터는 색다른 선물을 하려고 성형외과를 알아보고 있다”고 귀띔했다.

인상을 결정 짓는 요소, 바로 눈

옛말에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이라는 말이 있다. 눈은 인상을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 중 하나다. ‘인상이 어둡다, ‘인상이 좋지 않다’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없는 것은 당연지사.

하지만, 아무리 예쁜 눈을 가졌다 할지언정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은 눈은 인상도 바꿔 놓기 마련이다. 노화로 인해 지방이 과도하게 쌓이면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한다. 과도한 눈 밑 지방은 변에 눈물 고랑이 생기고 잔주름을 만들어서 2차적으로 다크서클의 원인 되어 피곤한 인상이 될 수 있다. 눈은 나이가 들면 탄력이 저하되고 눈 밑으로 지방이 쌓이는 등 나이를 가늠하기 가장 쉬운 곳의 하나다.

이러한 추세로 최근에는 눈 밑 지방을 재배치 해줌으로써 눈 밑을 깔끔하게 보이고 얼굴 전체의 인상을 10년 젊게 보이도록 하는 ‘눈 밑 지방재배치’ 수술을 하려는 어르신들이 늘고 있다.

전문가의 조언이 우선,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해야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안티에이징(항노화) 클리닉으로 입소문난 비포앤애프터의원 장지운 원장은 “눈 밑 지방 재배치수술은 흉터가 남지 않으며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만큼 회복 기간이 짧아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수술이다. 하지만 간단한 수술이라도 임상 경험이 풍부한 병원과 전문의를 찾아 충분히 상담을 한 후 수술을 받는 것이 부작용 없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조언한다.

한편 빅뱅, 2NE1, 위너 등 연예인 이미지메이킹 컨설턴트로 유명한 한규리 원장은 “상대방을 만나 그 사람을 판단하는데 ‘단 3초 만에 모든 것이 결정된다’는 법칙이 있을 정도로 첫인상의 중요성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한결같다. 일명 심술보라 불리는 눈 밑 지방은 어둡고 피곤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 줄 수 없다. 따라서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짧은 시간에 또렷하고 밝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귀띔한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소개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대형기획사 연예인 이미지메이킹 전담, 연예인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한규리이미지메이킹: http://www.himagemaking.com

연락처

비포앤애프터클리닉
홍보팀
02-544-75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