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최대의 글로벌 커리어 이벤트 개최

- 커리어스@힐튼리브, 호스피탈리티업계 청년의 달에 빠르게 성장하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에서 다양한 커리어 기회를 원하는 전세계 구직자들 초대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4-05-02 16:3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뉴욕증권거래소: HLT)는 오늘 커리어스@힐튼리브: 호스피탈리티업계 청년의 달(Careers@Hilton Live: Youth in Hospitality Month)을 론칭한다. 이 행사는 젊은이들이 호스피탈리티 업계에서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상 최대의 글로벌 커리어 이벤트다. 5월 한달 내내 전세계 54개 국가 및 지역에 위치한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호텔과 기업 사무실에서 600개 이상의 행사가 진행되며, 청년층을 포함한 구직자들에게 호스피탈리티업계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구직 기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세계 인구통계적으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젊은이들은 현재 커리어를 구축하고 발전하는 데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13년 현재 약7,400만 명이 실직상태로 남아있다. 일자리 마련은 이들 젊은 구직자들과 그들이 세계 경제에 미칠 영향 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현재 여행관광산업은 단일 산업으로 가장 많은 수의 직원을 고용 중이며, 11명의 직업인 중 한 명이 이 업계 종사자인 셈이다. 따라서 젊은이들의 실업문제 해결에도 주도적인 역할이 필요하다. 더구나 몇몇 연구에서 밝혔듯이, 회사가 필요로 하는 직원의 소양과 젊은이들이 일을 처음 시작할 때 갖추고 있는 역량에는 많은 괴리가 발생한다. 세계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결과 고용주의 43%만이 만족할 만한 역량을 갖춘 신입직원을 뽑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젊은이들은 자신에게 어떤 기회가 있는지조차 확실히 인지하지 못한 경우가 많아, 조사 결과 절반도 안 되는(46%) 젊은이들만이 어떤 분야에 일자리 기회가 많은지 알고 있다고 대답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젊은이들을 포함한 모든 구직자들에게 업계가 할 수 있는 모든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크리스토퍼 나쎄타(Christopher J. Nassetta)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지속적인 성공을 확신하려면 전세계의 젊은이들을 발전시키는 데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들은 미래의 우리 고객이며 파트너이자 팀 멤버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커리어스@힐튼리브: 호스피탈리티업계 청년의 달 행사는 우리 팀 멤버들이 젊은이들에게 호스피탈리티 업계 관련 커리어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의지를 북돋워줄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며, 참가자들이 직장 또는 기타 사회생활에서 성공하는 데 필수적인 소양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세계 전역에서 열리는 혁신적인 행사에 참여하는 힐튼 월드와이드 팀 멤버는 다음과 같다.

· 트랜스콥 힐튼 아부자, 나이지리아(Transcorp Hilton Abuja, Nigeria): 직업 멘토십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호텔 경영의 모든 분야를 완전히 이해하고 모든 부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힐튼 보고타, 콜롬비아(Hilton Bogota, Colombia): 지역의 구호시설인 "희망의 집(Hogar Esperanza)” 소년들이 직접 베이커리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 월도프 아스토리아 시카고, 미국(Waldorf Astoria, Chicago, US): 이 지역 대학생들에게 자신만의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스킬을 지원할 예정이다.
· 힐튼 가든 인 크라스노야르스크, 러시아(Hilton Garden Inn Krasnoyarsk, Russia): 두 명의 올림픽 챔피언이 팀 멤버에 합류해 호스피탈리티 업계에서 최고가 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가르쳐줄 예정이다.
· 콘래드 센티니얼 싱가포르 및 힐튼 싱가포르(Conrad Centennial Singapore and Hilton Singapore): 지역 젊은이들을 위한 유스 인 호스피틸리티 포럼(Youth in Hospitality Forum) 에서 호스피탈리티 업계 및 교육기관, 싱가포르 관광청 관계자들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하이커우-메이란, 중국(DoubleTree by Hilton Haikou-Meilan, China): 팀 멤버들이 진행하는 트레이닝 세션에 지역 대학생들을 초대해 호스피탈리티 관련 커리어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매튜 슈일러(Matthew Schuyler) 수석부사장 겸 인적자원 최고책임자는 “터키에서의 직업체험과 일본에서의 커리어 개발 세션, 댈러스의 인터뷰 준비, 그리고 영국에서의 가상 채용박람회 등, 전세계 91개 나라 및 지역에 위치한 4,000개 이상의 힐튼 월드와이드 호텔 기업 사무실에서 젊은이들과 모든 구직자들에게 심도있고 다양한 커리어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힐튼 월드와이드는 가장 빠른 성장률을 기록 중인 세계 메이저 호텔 중 하나로, 2022년까지 7,300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세대를 책임질 글로벌 인재를 개발하는 것이 우리 기업의 사명이다”고 말했다.

커리어스@힐튼리브: 호스피탈리티업계 청년의 달은 힐튼 월드와이드의 문호개방(Open Doors) 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까지 100만 명 이상의 젊은이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호스피틸리티 커리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거나 이번 행사에 참가할 수 없는 구직자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커리어 컨시어지”(Career Concierge)에 참여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을 힐튼 월드와이드 트위터 계정(@HiltonWorldwide)에 해시태그 #CareersatHiltonLive를 달아 보내거나, www.hiltonworldwide.com/youth에 문의글을 올릴 수도 있다. 5월 동안 매주 웹사이트에 올라온 질문을 선정해 힐튼 월드와이드 팀 멤버의 패널이 답변할 예정이다.

커리어스@힐튼리브: 호스피탈리티업계 청년의 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hiltonworldwide.com/you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채용정보는 www.hiltonworldwide.com/care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1개 국에 67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개의 호텔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사라 리프만(Sarah Lipman)
+1 703 883 5315
sarah.lipman@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