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암스테르담에 호화 호텔 개관

- 역사적 건물을 호화롭게 개조하여 투숙객 맞을 태세 갖춰

2014-05-02 18:00
암스테르담 및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을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헤렌흐라스트(Herengracht)의 UNESCO 구역 운하변에 위치한 이 호화로운 호텔은 6개 동의 17세기 및 18세기 타운 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다. 과거 이 도시에서 가장 부유하고 영향력이 큰 귀족들의 저택이었던 이들 건물은 역사가 풍부한 93개 객실을 갖춘 격조 높은 호텔로 아름답게 복원되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은 황금기에 건설된 장려한 운하인 헤렌흐라스트를 굽어보고 있어서 전세계 고급 여행자들이 시내를 선박이나 자전거 또는 도보로 직접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존 반더슬라이스(John Vanderslice)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사장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은 세계 주요 여행목적지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과 인상 깊은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우리의 야심을 완전히 대표하는 호텔이다. 이는 디자인과 서비스에 네덜란드의 절제된 호화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한 매우 독특한 시설이다”고 밝혔다.

이 호텔의 93개 객실과 스위트룸은 각각 운하에 흐르는 물이나 평화스러운 사설 정원 또는 시내 건물 옥상을 굽어 보는 잊을 수 없는 조망을 제공한다. 객실들은 ‘진주 귀고리를 한 소녀’ 등의 그림을 그린 네덜란드의 화가 베르메르(Vermeer)의 작품을 참고로 만든 라피스 라줄리(청금석)와 황토색을 강조한 작품들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각 침실은 기둥이 있는 천정, 여닫이 창문, 욕조가 따로 떨어져 있는 욕실과 우아한 분위기 등 기존 건물의 역사적 매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식당 운영업체인 조니(Jonnie) 및 테레즈 보어(Thérèse Boer)와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투숙객들이 훌륭한 요리를 경험하게 해 준다. 네덜란드의 미슐랭 3-스타 식당인 디 리브리예(De Librije)와 이 식당의 전 셰프이며 이 호텔의 총주방장인 시드니 쉬테(Sidney Schutte)가 환상적인 음식과 음료 메뉴를 새로 만들어 냈다. 리브리예의 주세 암스테르담(Zusje Amsterdam) 식당은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전통 있는 서비스와 조화를 이루어 고객들이 암스테르담에서 기억에 남는 훌륭한 식사 경험을 갖게 할 것이다.

투숙객들은 이 새로운 식당과 더불어 여러 개의 다른 식당 중에서 요리를 선택하여 잊을 수 없는 식도락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로코코(Rococo) 실내 장식으로 꾸민 마우러 룸(Maurer Room)은 별실에서 식사하고 독자적으로 회합을 가질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고유의 ‘피코크 앨리’(Peacock Alley)는 우아한 라운지로서 호텔의 매력적인 역사와 건축양식 및 예술을 감상하면서 청량음료나 가벼운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실내 중심에는 유명한 혼천의(Armillary Sphere)가 자리하고 있어서 호텔이 항해, 무역 및 세월과 연계되어 있고 부유하고 성공을 이룬 가문의 운하변 저택의 역사의 자랑스러운 우상임을 알려 주고 있다.

이밖에 이 저택에서 원래 금고로 사용되었던 사실(私室)에는 볼트 바(Vault Bar)를 만들었다. 역사로 뒤덮인 이 장소는 투숙객과 방문객들이 친근하게 술을 마시면서 유산이 풍부한 호텔의 변치 않는 우아함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햇빛이 수놓는 운하를 굽어보는 넓은 ‘후프트 볼룸’(Hooft Ballroom)을 포함하여 회합과 연회를 위한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다.

이 호텔의 정원 층에는 3개의 치료실과 사우나, 증기실, 온수 실내 풀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평화로운 겔랑 스파(Guerlain Spa)가 있다. 투숙객들은 이 스파에서 겔랑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성과 전통을 가지고 제공하는 맞춤형 최신 치료서비스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세련된 ‘월드 오브 겔랑’(World Of Guerlain)을 경험할 수 있다. 투숙객과 암스테르담 시민들은 이 조용한 공간에서 겔랑이 파리에서 ‘인스티투트 드 보테’(Institut de Beauté)를 1939년에 처음 개설한 이래 기본 전문성을 지켜온 고유의 마사지 치료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투숙객들은 도착하는 시간부터 퇴실할 때까지 영감을 주는 분위기에 젖을 뿐 아니라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받게 될 것이다. 고객들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이 제공하는 개인별 안내원 서비스를 통해 투숙 이전과 투숙 기간 및 이후까지 예측가능하고 개별화된 서비스를 받게 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은 호텔 건물의 디자인뿐 아니라 네덜란드의 유명한 의상 디자이너인 얀 타미니오(Jan Taminiau)가 디자인한 팀원들의 세련된 제복을 통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시몬 빈센트(Simon Vincent) 지역 담당 사장은 “유럽에서 네 번째로 큰 공항이고 외국 방문자가 약600만 명 가까이 되는 암스테르담은 번화한 관광 목적지이다. 이들 여행자들은 이제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에서 세계 수준의 호화로운 호텔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은 회원들이 전세계 4,000여 개 호텔에 ‘무료 투숙 불통용일’(No Blackout Dates)없이 무료 숙박을 가능하게 하는 포인츠 앤 마일스(Points & Miles®)를 획득하게 하는 유일한 고객 보상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waldorfastoria.com/amsterdam에서 볼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waldorfastoria.com 이나 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볼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소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http://goo.gl/PbHxb)는 전 세계 24개 랜드마크 지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각 호텔은 세계 최고 여행지인 해당 지역의 환경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투숙객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가 어우러진 고유의 특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통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퍼스널 컨시어지(Personal Concierges)는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탁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최고의 미식 레스토랑, 세계 수준의 12개 골프 코스, 활력을 충전해주는 23개 스파와 더불어 고객들이 호화로운 숙박과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누리도록 해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텔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 또는 www.waldorfastoria.com/offers)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해외 진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호텔 뉴스 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4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0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1개 국에 67만 8,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000여개의 호텔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배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
해나 서머스(Hannah Summers)
+44 (0) 20 7385 7090
hannah@grifco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