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옥션, 제2기 세관공매 교육 실시

- 경매보다 좋은 재테크 세관공매를 배워보자

- 2014년 새롭게 부각되는 신상 재테크 세관공매

뉴스 제공
미디어옥션
2014-05-06 11:19
양주시--(뉴스와이어)--법원경매 전문 인터넷신문 미디어옥션은 지난 3월 마친 세관공매 1기 교육에 이어 제2기 세관공매 교육을 서울 교대역 강의장에서 5월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옥션은 경.공매 관련 교육 및 재테크와 관련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오고 있는데 그 일환으로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세관공매 강의를 개강한 바 있다.

수강생들 중에는 세관공매를 통하여 이유식과 소파등을 낙찰받은 사람도 있는 등 소기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미디어옥션은 2기 과정을 준비하면서 1기 교육 시 미진하다고 판단되었던 판매 부문 및 세무실무 부분을 보완하여 커리큘럼을 강화함으로서 좀 더 내실 있는 교육이 되도록 2기 과정을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세관공매 2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옥션 홈페이지(http://mediaauction.co.kr/detail.php?number=8756&thread=29r01) 및 전화(070-7565-6321)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수 있다.

* 세관공매 : 일반여행자의 물건부터 수입업자의 물품까지 그야말로 각양각색의 물건들이 세관에서 압수되는데 관세청에서 이를 공매로 처리하다.이름만 대면 알만한 명품가방, 양주류부터 중국에서 들여오다 압수된 고춧가루까지 이런 물건도 있나 싶은 물건들이 공매되고 있는곳이 세관공매이다. 작게는 시세보다 2-30%, 많게는 5-60% 이상 저렴한 값에 좋은 물건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세관공매를 재테크 수단으로 이용하는 사람이 점진적으로 늘어나면서 세관공매에 대한 관심도도 그어느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화장품, 주류, 의류, 보석, 명품 잡화류, 자동차, 컴퓨터, 가전제품, 가구, 기계, 선박 등 다양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낙찰받은뒤 되팔아 차익에 따른 수익을 올릴 수 있으므로 최근에는 세관공매가 부업이나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세관공매는 경매에 비해 위험 부담이 적고 절차도 간소해서 인기가 높다.

미디어옥션 소개
미디어옥션은 법원경매를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신문이다. 경·공매에 관한 올바르고 정확한 뉴스와 지식들이 있는 곳이다.

http://mediaauction.co.kr/detail.php?number=8756&t...

웹사이트: http://mediaauction.co.kr

연락처

미디어옥션
편집장 이용우
010-2357-34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