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버스, 매장 발견·미션 보상 프로그램 출시

뉴스 제공
콜롬버스
2014-05-08 16:05
서울--(뉴스와이어)--콜롬버스가 사용자들이 점포를 발견하는 미션을 통해 해당 점포에 대한 입소문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소셜네트워크에 자발적으로 퍼트리는 새로운 방식의 혁신적인 고객관리 마케팅 툴을 자영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자영업자는 온, 오프라인상에서 매장 입소문을 더욱 강화하고 확대하는 효과와 더불어 대 고객 미션/보상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자영업자가 콜롬버스에 회원등록을 통해 직접 적립금 이벤트, 판매가격 책정, 신상품, 세일 및 할인정보 등의 가게 소식을 한 번만 등록하면 발견글이 등록될 때마다 원클릭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해당 이벤트와 쿠폰이 자동 노출되는 서비스다.

또한 발견글 현황과 쿠폰 리스트 및 판매 및 정산현황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콜롬버스 관계자는 “마케팅에 많은 비용을 사용하기 어려운 중소상인들에게 거의 무료에 가까운 비용으로 효과가 의심스러운 광고비 지출은 줄이면서 본인의 가게를 자발적으로 홍보해주는 고객들을 만나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주는 서비스”라며 “고객들에게는 ‘발견’이라는 미션을 통해 ‘도시생활의 짜릿한 재미’와 ‘금화채굴권’이라는 미션수행 보상프로그램을 통해 자영업자와 중소상인들이 손쉽게 신규고객을 개척하고 단골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효과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콜롬버스 소개
콜롬버스의 주력사업은 O2O(온라인 to 오프라인) 커머스와 입소문 관리 솔루션 판매 및 부급 등이 있으며, 부동산이나 건물들을 소유하고 부를 축적하는 시대에서 벗어나 대중들이 콜롬버스 금화 채굴권을 통해 자신의 정보와 지식을 재산권으로 인식하고 소유하는 21세기 신 지적재산권 대항해 시대를 열어가는 벤처기업입니다.

콜롬버스 제휴점 가입: http://www.colombus.co.kr/oneday_admin

웹사이트: http://www.colombus.co.kr

연락처

콜롬버스
사업팀
박지영
010-2674-3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