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을 이기는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을 가진 ‘클럽엠’

- 최고 디자인과 최고 기술력의 만남!

- 미쯔오카코리아, Club M korea 가맹등록

- 모든 판매차량 도장면에 완벽코팅 시공

뉴스 제공
클럽엠
2014-05-12 10:15
오산--(뉴스와이어)--경기불황의 여파로 창업시장에서 예비창업자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투자대비 유망창업으로 손꼽히는 것 중 하나가 자동차기술 창업이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기술 창업이기 때문에 마진율이 높고, 튜닝시장 활성화 대책으로 보다 급성장하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관리 및 드레스업 등의 시장이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기업이 바로 ‘따라올 수 없는 차이! 클럽엠’(www.clubm.kr, 대표 박종희)이다. 전국 20여개 체인망을 둔 클럽엠은 지역 상권을 확실하게 보장해주며 선진국의 기술력의 발 빠른 도입으로 자동차코팅의 선두주자로서 각종 온라인 검색에서 상위 노출되고 있다.

수제차의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미쯔오카코리아

이에 대형 업체들도 앞다투어 시장에 진출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미쯔오카 코리아이다. 미쯔오카 코리아는 수제자동차 한국수입원으로써 독일, 일본차 등의 획일된 디자인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차를 타는 기쁨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한다는 일념으로 판매와 서비스를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국내 유일무이의 수제자동차 수입원이다.

최고 디자인과 최고 기술력의 만남!

미쯔오카 코리아는 단순 수제 자동차 판매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광택, 코팅과 더 나아가 드레스업 튜닝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수많은 자동차 기술업체 중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클럽엠의 기술을 보유하기로 확정하고 가맹계약을 체결하였다. 이제 부산 광안동에 위치한 미쯔오카 코리아에서도 클럽엠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미쯔오카 코리아는 모든 판매차량 도장면에 클럽엠의 자동차코팅을 시공할 계획이다.

최고가 인정한 최고, 클럽엠 창업에 도전하세요!

이제 소자본 창업이 용이하고, 뛰어난 기술력 전수와 사업지원을 통해 성공신화를 이어오고 있는 클럽엠 창업에 도전해 볼만 하다. 확실한 상권보호를 통해 특정지역에 1개 점포만을 허용하는 클럽엠만의 가맹점 보호정책은 더욱 확실한 신뢰로 이어진다. 기술은 신뢰로 이어지고, 신뢰는 반드시 성공으로 나타난다.

문의 : 1688-7161

클럽엠 소개
클럽엠은 광택, 유리막코팅, 자동차랩핑, 블랙박스, 실내 복원, 커스텀 등 토털 카케어 전문사이다.

클럽엠본사 블로그: http://clubmkorea.com

연락처

클럽엠
홍보팀 전찬석 대리
031-221-20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