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상쾌함 더한 ‘초정탄산수 라임’ 출시

- 국내 탄산수 시장 1위 초정탄산수, 라임 제품 출시로 라인업 강화

- 천연 레몬, 라임향 함유로 청량하고 상쾌한 탄산수의 풍미 배가시켜

뉴스 제공
일화
2014-05-12 11:01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는 국내 탄산수 시장 1위인 초정탄산수의 신제품 ‘초정탄산수 라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초정탄산수 라임’은 국내 원조이자 시장 1위인 초정탄산수가 출시 13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는 기존의 초정탄산수 플레인에 100% 천연 레몬과 상쾌한 라임향을 첨가해 탄산수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초정탄산수 라임’ 또한 초정탄산수 플레인과 동일하게 세계 3대 광천으로 유명한 초정리 광천수로 만들어져 일반 탄산수보다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설탕과 색소, 인공첨가물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최근 용기와 패키지를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한 초정탄산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플레인과 라임 2종의 맛과 다양한 용량의 캔과 페트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화 최미정 식품마케팅팀장은 “초정탄산수 라임은 트렌드와 몸매 관리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여성 고객들은 물론 그 동안 초정탄산수의 다양한 맛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탄산수 시장에서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시장 1위를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초정탄산수 라임은 250mL 캔과 350mL, 500mL 페트 총 3종이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 할인점과 온라인 마켓을 중심으로 우선 판매된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습니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 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신은경 차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