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 일화몰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일화몰, ‘콜한’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콜한, 전 세계 2300여 개 매장…고퀄리티 제품의 합리적 가격으로 가성비 높아 인기

뉴스 제공
일화
2016-03-10 07:30
구리--(뉴스와이어)--㈜일화(대표 이성균)가 미국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일화몰에 입점하였으며 31일까지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화몰에서는 콜한 입점을 기념으로 신규회원 가입고객에게 적립금 2천 원과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콜한은 1928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2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착용한 파파라치 컷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주요 백화점 편집숍을 중심으로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가성비와 스타일을 모두 따지는 2030 젊은 남녀들에게 인기다. 베스트 제품으로 나이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았던 루나그랜드, 제로그랜드 등이 있다.

일화 한민석 전략기획팀장은 “콜한은 미국, 캐나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슈즈 마켓에서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일화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퀄리티 콜한 슈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일화는 지속적으로 우수 글로벌 브랜드와의 제휴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프리미엄 생수인 피지워터와 제휴를 맺고 국내 시장 유통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기도 했다.

일화 개요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45회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김민주 매니저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