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One Cable Solution’ 지원하는 HD-CCTV 제품군의 풀-라인업 완료

2014-05-12 11:42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은 HD-CCTV 시스템의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DVR, 카메라, 컨버터 제품군에 대한 풀-라인업을 완료 하였다.

One Cable Solution은 DVR과 카메라를 연결하는 동축 케이블을 통해, 다음과 같은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즉, 카메라로부터 DVR에게 Full-HD 영상을 전송(Video Transmission)하고, DVR은 카메라 동작에 필요한 전원을 공급(PoC, Power over Coax) 하며 이에 더불어, 카메라의 OSD 메뉴, 줌/포커스 조정을 위한 명령을 전송(CoC, Control over Coax) 할 수 있다.

또한, 웹게이트의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모든 DVR 모델들은 기존의 HD-SDI 전송거리를 약 2배 연장하여 최대 400m까지 Full-HD의 영상전송을 지원하는 DoubleReachTM 기능의 수신회로를 자체 내장하고 있다. 따라서 별도의 추가장비 없이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을 위해 구축된 동축 케이블을 재활용 하여 손쉽게 Full-HD 시스템으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DVR은 4/8/16 채널에 대한 Full-Frame 녹화와 재생을 지원하는 6개 제품, 카메라는 박스, 실내/실외형 돔, 블렛 카메라를 포함하여 IR-LED와 Auto Focus를 지원하는 12개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이와 함께 PoC/CoC/DoubleReach 기능을 지원하는 리피터, PoC 장비에게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공급 장치, DoubleReach 전송을 지원하는 트랜스미터와 리시버, 카메라와 컨버터 사이의 PoC/CoC 기능을 지원하는 광전송 장비 등 One Cable Solution의 완벽한 시스템 구성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부가 장비의 준비를 마무리 하였다.

특히, 이들 DVR, 카메라, 컨버터 제품들은 One Cable Solution을 지원하는 HD-SDI 제품으로써는 세계 최초로 HDcctv 협회로부터 제품인증을 획득하여 향후 HD-CCTV 제품의 발전방향을 제시 하였다. 웹게이트는 이들 신제품들을 통해 아날로그 CCTV 보다도 더욱 손쉽게 Full-HD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성하는 HD-CCTV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