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증권, 미래에셋증권의 베트남 기업 주식 리서치 제공

뉴스 제공
Jefferies LLC
2014-05-12 13:35
뉴욕,런던,홍콩 및 호치민시, 베트남--(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증권(Jefferies)은 미래에셋증권(베트남) JSC(이하 미래에셋증권 베트남법인)와 제프리증권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에셋증권 베트남법인의 베트남 기업 관련 주식 리서치를 공동 브랜드로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와 함께 미래에셋증권 베트남법인은 제프리증권에 현지 주식중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미래에셋증권 베트남법인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독립 금융서비스 그룹인 미래에셋금융그룹이 합작 설립한 회사로 미래에셋이 최대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 베트남법인은 베트남 증권 업계 선두 업체로 중개, 투자은행, 매매 등 종합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프리증권은 미래에셋증권과 오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으며 각사의 기관투자자 고객에게 공동 브랜드로 주식리서치를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증권은 지난해 글로벌 고객에게 주식 리서치 제공 범위를 확대하고자 호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태국에 이와 유사한 형태의 협력관계를 구축한 바 있다. 이들 제휴에 따라 현재 50여 명의 애널리스트가 해당 지역의 325개 이상 기업에 관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클 알렉산더(Michael Alexander) 제프리증권 아시아(Jefferies Asia) 최고경영자(CEO)는 “미래에셋증권과 협약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증권 플랫폼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해 다양한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협력 확대로 제프리증권이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주식 리서치와 전략 상품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변재상 미래에셋증권 사장은 “제프리증권과 협력을 강화해 리서치 상품을 보다 다양한 글로벌 기관 투자자에게 폭넓게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피터 폴렌자(Peter Forlenza) 제프리증권 증권 부문 글로벌 본부장은 “아시아 전역에 걸쳐 아시아 주식 리서치 플랫폼을 꾸준히 개선, 확대해 글로벌 고객에게 유용한 통찰과 탁월한 실행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리서치 제휴와 별도로 제프리증권의 글로벌 리서치 사업부는 런던, 홍콩, 뭄바이, 싱가포르, 도쿄, 휴스턴, 내슈빌,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에 리서치 센터를 두고 있으며, 140명에 이르는 전속 애널리스트들이 1750개 이상의 상장사를 분석하고 있다. 제프리증권은 경제/전략,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자, 에너지, 금융서비스, 보험, 의료, 산업, 인터넷,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해운, 미디어, 금속/광산, 마스터합자조합(MLP), 부동산투자신탁(REITs), 기술, 이동통신, 여행/레저, 유틸리티 등에 대한 글로벌 시장 정보를 제공한다.

제프리증권 주식 리서치 역량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제프리증권 리서치를 받아보고자 할 경우 현지 제프리증권 문의처로 연락하면 된다.

제프리증권(Jefferies)은 50년 이상 고객서비스에 주력해온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과 전문 역량, 실행 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각종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에 걸쳐 투자은행, 영업, 매매, 리서치, 전략 서비스를 종합 제공하는 한편, 자산관리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제프리그룹(Jefferies Group LLC)은 다각화된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UK)이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fferies.com

연락처

제프리증권(Jefferies)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212-284-2556
rkhaleel@jefferies.com

사라-루이즈 보예스(Sara-Louise Boyes)
+44 (0)20 7029 8022
sboyes@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