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설치는 물론 서베이까지 제공하는 리워드 앱 ‘에그팜’

- 티끌 모아 태산은 이제 옛날 말! 최대 3,000원을 지급하는 리워드 앱, 에그팜 탄생

뉴스 제공
앱스프레이
2014-05-13 16:00
안양--(뉴스와이어)--‘에그를 모아 부농이 된다’는 가상 귀농 컨셉의 모바일 리워드 앱, ‘에그팜(eggfarm)’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개발사 앱스프레이(APPSPRAY, 대표 장제호)는 에그팜 서비스 내에 최대 3,000원을 지급하는 서베이형 캠페인인 ‘에그팩’을 13일, 버전 2.0.0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그팜은 ‘모바일 가상 귀농’이라는 컨셉으로 포인트인 ‘에그’를 적립하는 서비스로 농장에서 앱 설치 등에 참여하여 에그를 적립하고 모은 에그를 ‘파머스마켓’에서 현금환급이나 기프티쇼 등 다양한 상품의 구매 및 기부 등이 가능한 모바일 리워드 앱이다.

기존 리워드 앱과는 달리 ‘에그히어로즈’ 다섯 캐릭터와 함께 ‘에그팜 스토리’라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서비스가 개발되어 에그팜 서비스 곳곳에서 ‘에그히어로즈’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하여 이웃을 맺거나 편지를 주고 받는 등의 소셜 기능과 함께 다양한 게임성이 추가되어 있다.

이번에 추가된 에그팩은 모바일의 장점을 활용한 서베이 서비스로 일반 설문조사에서부터 앱 설치는 물론 지오태그(위치정보), 쿠폰 발급, 사진 업로드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설문조사, 베타 테스트, 매장평가 등의 다양한 캠페인을 제공한다.

따라서 기존의 리워드 앱이 제공하던 앱 설치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서베이 캠페인의 제공을 통해 타 리워드 앱보다 더 많은 적립금을 모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폰 등을 지급 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작년 12월에 베타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1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마친만큼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그팩의 오픈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에그팜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ppspray.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앱스프레이 소개
앱스프레이는 창의적인 생각으로 열정을 다해 일하고, 재미있고 가치 있는 모바일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사회에 기여하는 공동체를 추구하며 IT분야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모여 2013년 5월 7일에 설립한 초기 스타트업이다. 앱스프레이는 ‘댤걀농장의 농부가 되어 에그를 모은다’는 콘셉트의 모바일 마케팅 & 서베이 솔루션인 에그팜(eggfarm)을 개발하여 2013년 12월 12일에 베타 서비스를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appspray.com

연락처

앱스프레이
전략기획실
유세균 이사
010-9636-71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