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최대 기대작 ‘센텀리버 SK VIEW’, 6월초 분양

- 선호도 높은 전세대 중소형 구성과 수영강과 센텀 조망권, 개발호재 맞물려 인기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5-13 10:47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의 뜨거운 분양열기 속에서 SK건설의 센텀리버 SK VIEW가 6월초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부산 부동산 시장은 최근 구서동 SK VIEW 청약경쟁율 최고 153:1을 기록하면서 식을 줄 모르는 분양열기가 지속되고 있어, 센텀 비스타 동원, 대림 e편한세상 광안비치 등이 속속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을 하고 있으며, 센텀리버 SK VIEW는 6월초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특히 센텀시티와 수영강변에 자리잡은 센텀리버 SK VIEW는 전세대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과 강, 산, 바다, 다리를 조망할 수 있는 멀티 조망권을 확보하고, 센텀시티생활권에 위치하여 센텀시티 內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업부지 인접한 수영강하수처리장재개발 사업 또한 센텀리버 SK VIEW가 기대하고 있는 호재이다. 현재 부산환경공단(http://www.beco.go.kr)에서 재개발 진행중인 수영강하수처리장은 세계 최대의 하수처리장 지하화 사업으로 초대형 테마공원을 갖춘 부산 대표 웰빙시설로 변모하게 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코스트코 맞은 편에 건립중이며, 견본주택 부지내에 사전 상담을 위한 임시홍보관을 오픈 중에 있다.

문의: 051-754-7600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다온하우징마케팅
기획팀
김정규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