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앱에서 GS홈쇼핑 상품 구매 시, 최대 11% 적립금 증정

- 홈쇼핑모아, GS SHOP과 함께 상상초월 최대 11% 적립 찬스

뉴스 제공
버즈니
2014-05-13 11:44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홈쇼핑 모음 서비스인 ‘홈쇼핑모아’가 GS SHOP과 손을 잡고 GS홈쇼핑 구매액의 최고 11%를 GS홈쇼핑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홈쇼핑모아와 GS SHOP 각각의 앱에 마련된 적립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두 군데 앱에서 모두 신청해야만 11% 적립이 가능하다. 신청 후 홈쇼핑모아에서 GS홈쇼핑의 상품을 구매하면 추후에 일괄 적립된다. 홈쇼핑모아와 GS SHOP가 함께 진행하는 11%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구매한 상품에 한해 진행된다.

홈쇼핑모아를 서비스하고 있는 버즈니의 관계자는 “이번에 제공되는 11% 적립금 이벤트는 GS홈쇼핑 적립금 이벤트 중에서 가장 적립률이 높은 행사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쇼핑모아와 GS홈쇼핑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많은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모아 앱 내에 마련된 적립금 이벤트 공지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홈쇼핑모아는 홈쇼핑 채널의 모든 편성표를 모아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앱스토어(애플)·플레이스토어(구글)·T스토어(SK)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zzni.com

연락처

버즈니
마케팅팀
이성하 매니저
02-585-67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