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홍콩 여행 상품권 증정하는 ‘올인위크 이벤트’ 실시

- 28일까지 CJ 오쇼핑 방송 상품 구매 시 10% 즉시할인 쿠폰 제공

- 매일 1명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홍콩 여행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버즈니
2015-01-21 08:18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홈쇼핑 통합검색 앱 ‘홈쇼핑모아’가 CJ 오쇼핑과 함께 28일까지 ‘올인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CJ 오쇼핑 생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즉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명씩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홍콩 여행 상품권 증정하는 올인위크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홈쇼핑모아 앱을 이용하여 CJ오쇼핑 물건을 구매하고, 주문 번호를 앱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홈쇼핑모아는 방송 알람 기능을 통해 인기 상품을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편리한 검색 기능을 제공해 최저가 상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이번 올인위크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이벤트 기간 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추가 할인 혜택과 해외 여행의 기회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쇼핑모아는 CJ 오쇼핑, GS SHOP, 롯데 홈쇼핑, NS 홈쇼핑, 홈&쇼핑, 현대 홈쇼핑 등 주요 6개사와 제휴를 맺고 실시간 방송 및 홈쇼핑 채널 편성표를 제공하는 모바일 홈쇼핑 검색 서비스로, 이를 통해 다양한 적립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해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돕는다.

이번 올인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쇼핑모아 모바일 앱(안드로이드, iOS 지원) 또는 홈쇼핑모아 홈페이지(www.hsmo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쇼핑모아: http://www.hsmoa.com

웹사이트: http://www.buzzni.com

연락처

버즈니
마케팅팀
이성하 매니저
02-585-67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