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인튜이션 포머그래닛 구매고객 대상 네일 아트 스티커 증정 프로모션 실시

- 네일 아트 스티커 증정품 부착한 인튜이션 포머그래닛 15,000개 한정 판매

- 이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마트에서 금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5-14 08:5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여성용 면도기 인튜이션 포머그래닛(석류)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네일 아트 스티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금주부터 제품 소진 시 까지 진행 한다.

판매되는 쉬크의 여성용 면도기 인튜이션 포머그래닛 (석류) 패키지에 ‘무료 증정 네일 아트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마트에서 15,000개 한정 판매된다. 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여성스러운 핑크색과 발랄한 호피무늬의 두 가지 문양의 네일아트 스티커를 사용하여 손톱을 스타일리시하게 관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의 여성용 면도기 라인인 인튜이션(Intuition)은 모이스처라이징 바(Moisturizing Bar)가 면도날에 부착되어 쉐이빙젤이나 폼을 사용하지 않고도 한번에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고 밀착된 면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거품과 간편한 제모 그리고 촉촉한 보습효과까지 갖춘 쉬크 인튜이션은 여성 면도기로서 갖추어야 할 삼박자를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쉬크 인튜이션은 4중 면도날을 장착, 뛰어난 절삭력을 보유하여 깔끔한 면도를 제공한다. 면도날에는 안전망이 부착되어 제모 시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잔상처 없이 매끄러운 제모를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인튜이션의 입체헤드는 위아래로 유동적으로 움직여 피부 굴곡면에 따라 밀착 면도가 가능하게 한다.

특히 쉬크 인튜이션 포머그래닛(석류)의 모이스처라이징 바에는 여성 호르몬이 다량 함유된 석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도와주며 말끔한 면도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습 효과까지 전달한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