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천재 박주영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

서울--(뉴스와이어)--박주영 미니홈피 BGM의 유일한 대중가요 : 캔디맨의 ‘스마일’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축구천재 박주영의 미니홈피의 배경음악은 예상대로 거의 가스펠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 유일하게 대중 가요가 있는데 바로 캔디맨 2집 타이틀곡 ‘스마일’이다.

박주영과 캔디맨의 직접적인 연관관계는 찾을 수 없지만 캔디맨 2집 타이틀곡 ‘스마일’이 피곤한 축구천재의 지친 심신을 달랜다는 것은 틀림없는 것 같다.

이 처럼 2집 발표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유일의 모던락 듀오 캔디맨이 2집 후속곡 선택을 네티즌의 손에 맡겼다.

8월22일부터 소리바다(soribada.com)에서 진행중인 캔디맨 2집 후속곡 결정 투표에 보내주는 네티즌의 관심이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있다.

이미 2집 앨범 발표 당시 소리바다에서 역대 최다 리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캔디맨의 후속곡 투표는 현재 ‘비오는 날’과 ‘배웅’ 두곡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중 인데 이틀 만에 참여자 1,500여명을 넘기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진행되고 있어 후속곡의 대박을 예고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다른 가수들이 공중파를 통해 얼굴을 알리며 홍보하는데 비해 캔디맨은 그동안 소리바다, 벅스뮤직, 멜론, 도시락등 주요 온라인사이트를 통한 홍보와 함께 락페스티벌과 홍대앞 롤링홀등 라이브 무대를 통한 홍보를 주력해 왔다.

특히 KTF ‘도시락 콘서트’에는 10회 연속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고 동시에 SKT ‘멜론 콘서트’ 무대에 서는 등 양대 이통사 모두에서 관심 받는 가수로 자리 매김했으며 벌써 3집에 대한 투자협의를 진행 중인 상태이기도 하다.

이런 홍보 전략은 공중파 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인급 가수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기도 하지만,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캔디맨 만의 음악을 들려주려 했던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다.

2집이 워낙 오랜만에 발표되었기 때문에 공중파 활동에 조심스러웠다는 캔디맨은 네티즌들의 선택으로 결정될 후속곡을 통해 이전보다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고 있다.

CEM엔터테인먼트 개요
음반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온라인 정보제공

웹사이트: http://www.candyman.co.kr

연락처

02-545-80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