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TV CF 방영 기념, ‘가짜 스틸컷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 실시

- 달콤한 벌꿀과 싱그러운 과일향을 즐길 수 있는 립톤 티앤허니 의 특징을 강조한 TV CF 온에어

- TV CF에 나오지 않은 장면의 번호를 맞추면 신제품 티앤허니 아이스티 3종 증정

뉴스 제공
유니레버코리아
2014-05-16 09:55
서울--(뉴스와이어)--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신제품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의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가짜 스틸컷을 찾아라”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짜 스틸컷을 찾아라’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립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실시된다. 4장의 TV 광고 스틸컷 이미지 중 티앤허니 아이스티 TV 광고 영상에 나오지 않은 장면을 골라 덧글로 남기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TV 속 영상에 등장한 립톤의 신제품 티앤허니 아이스티 3종, 상큼한 블랙커런트 라즈베리맛, 달콤한 복숭아맛, 새콤한 레몬맛을 증정한다.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TV 광고 영상은 립톤 페이스북(http://goo.gl/J1eBKJ) 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TV 광고는 제품의 특징을 살려 “상쾌함”과 “싱그러움”을 부각시켰다. 화창한 여름 배경의 TV 광고는 산뜻한 블루와 화이트로 새롭게 단장한 신제품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패키지와 어우러져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광고 속 벌집은 설탕 함유량을 줄이고 벌꿀을 가미하여 아이스티 특유의 달콤함을 살린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특징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나무에서 갓 따온 듯한 블랙커런트와 라즈베리는 티앤허니 아이스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커런트 라즈베리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유니레버코리아㈜ 립톤 마케팅팀 정경희 이사는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 CF를 통해 눈과 귀로 먼저 티앤허니 아이스티의 상쾌함과 싱그러움을 체험하고, 실제 티앤허니 아이스티를 마시면서 달콤함과 향긋한 과일향이 가미된 홍차의 맛을 음미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얻길 바란다”며,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친근감 있게 티앤허니 아이스티에 다가가고,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립톤 티앤허니 아이스티는 기존 제품에 비해 설탕 함유량을 30% 줄이고*, ‘벌꿀’을 가미하여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티 제품이다. 120년 이상 축적된 립톤의 노하우로 세계 각국의 차 재배지에서 수확한 고품질의 홍차를 사용하였으며, 블랙커런트 라즈베리맛, 복숭아맛, 레몬맛 등 총 3가지로 출시됐다. (*기존 자사 아이스티믹스 대비)

- 제품 문의: 립톤 소비자 상담실 080-041-7100/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

웹사이트: http://www.unilever.co.kr

연락처

립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손민정
02-792-2633 (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