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집 아이스크림 중단 사태…허니퀸즈에선 365일 판매 가능

벌집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허니퀸즈는 전라북도 임실, 경기도 이천 등 현지 천연벌꿀 양봉농가와 100% 직거래 계약을 통해 365일 끊임없이 벌집, 벌꿀을 공급받아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료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상황 속에 정직한 벌집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허니퀸즈는 전라북도 임실, 경기도 이천 등 현지 천연벌꿀 양봉농가와 100% 직거래 계약을 통해 365일 끊임없이 벌집, 벌꿀을 공급받아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료로 아이스크림을 제공 가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니퀸즈는 타 브랜드와 달리 현재까지 오픈한 10여개 매장을 모두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는 가맹사업 시 자칫 개인 가맹점주들이 수익을 위해 검증되지 않은 저가의 재료를 사용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허니퀸즈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허니퀸즈는 최근 코요태의 리더 김종민을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정직한 벌집아이스크림을 모토로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기타 허니퀸즈의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2-539-0999)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연락처
허니퀸즈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미혜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