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바다와 수양강하류 ‘한국의 마이애미’ 센텀시티 생활권이 뜬다

- SK건설 센텀리버 SK뷰 6월 공급 예정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5-18 13:10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 우리나라 남단에 위치해 기후가 연평균기온 14.4℃정도로 온화한 해양성기후를 띄고 있다. 뒤로는 산과 도심이, 앞으로는 강과 바다가 어우러지는 절경을 갖춘 곳이 많다.

그리고 동부산에 위치한 센텀시티는 정보통신, 영상, 오락, 국제업무 등의 기능을 갖춘 첨단 복합단지다. 최고급 호텔, 백화점은 물론 컨벤션, 미술관, 공원등의 문화 쇼핑 레저 시설이 즐비해 ‘부산의 심장’으로 불리운다.

이 두가지요소가 합쳐졌기 때문에 수영강과 센텀시티를 중심으로 들어서는 아파트의 주택가격이 높은 몸값을 유지하는 근간이며 이 지역에 신규 분양하는 아파트마다 전국의 수요자와 투자자가 몰리는 이유이자, 센텀시티생활권이 미국 플로리다주에 있는 세계적인해양관광지인 마이애미(Miami)와 비견되는 이유다.

이같은 특급 입지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가 다음달 선보일 에정이어서 주택수요자의 관심을 끝다.

센텀리버 SK뷰는 부산의 중심지역인 센텀시티와 수영강변에 자리 잡고 있어 더할나위 없는 입지에 고객선호도 높은 84㎡, 64㎡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 판상형 구조를 채택하여 무엇보다 고객성향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구나 강, 산, 바다, 다리를 조망할 수 있는 멀티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어, 조망권 에 대한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코스트코 맞은 편에 건립중이며, 견본주택 부지내에 사전 상담을 위한 임시홍보관을 오픈하여 분양을 준비 중에 있다.

견본주택은 6월중 오픈예정에 있으며 문의전화는 754-7600이다.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연락처

다온하우징마케팅
기획팀
김정규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