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여름 바캉스맞이 수영복 제안

- 메이슨 삼형제의 깜찍 수영복 패션

-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수영복 스타일은?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4-05-20 10:47
서울--(뉴스와이어)--아역배우 문메이슨(8살) 삼형제의 깜찍 수영복 화보가 공개됐다.

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키즈 수영복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알로봇이 선보이는 수영복은 트렌디한 컬러의 캐주얼 스타일부터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기능이 있는 다양한 길이의 분리형 스타일, 그리고 카무플라주, 스트라이프 등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 등 내 아이의 감성에 맞춰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올인원과 원피스 스타일은 복잡한 피서지에서 고민 없이 한번에 입을 수 있어 어린 영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수영모와 아쿠아 슈즈를 매치해주면 감각적인 수영복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포티한 스타일의 분리형 수영복은 활동이 왕성한 아이들에게 좋은데 물놀이 할 때는 상하 세트로 매치해 주고 필요에 따라 상의나 하의의 기장 선택이 가능하다.

알로봇(R.ROBOT)은 이번 시즌, 브랜드 특유의 위트 있는 로봇 그래픽 시리즈와 감각적인 패턴으로 아이들의 감성을 살렸는데 여기에 아쿠아 슈즈와 백, 슬리퍼와 가운형 타올, 선글라스 등 수영복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비치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수영복과 비치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알로봇(R.ROBOT) 공식 블로그에서는 ‘섬머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수영복 스타일 중 내 아이에게 어울리는 베스트 스타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알로봇(R.ROBOT) 아쿠아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robot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서양네트웍스
홍보대행사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