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토박스, ‘씨엔타 & 미니멜리사’ 키즈 모델 콘테스트 진행

뉴스 제공
토박스
2014-05-21 10:2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토박스코리아(이선근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박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키즈 매거진 아망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토박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스페인 스니커즈 씨엔타(CIENTA)와 브라질의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감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키즈 모델을 선발할 계획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향기 나는 스니커즈로 전 세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스페인 브랜드 씨엔타(CIENTA)는 ‘Made in Green’을 모토로 신발마다 고유의 향과 함께 Cotton, Wool, Rubber등의 천연 소재를 사용한 에코 슈즈로 유명하다.

또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여자 아이들의 워너비 슈즈로 주목 받고 있는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막내딸 ‘하퍼 신발’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젤리슈즈 브랜드이다.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를 시작으로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 패션, 디자인, 음악계의 저명인사 들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토박스(TOEBOX)와 키즈 매거진 아망이 함께 진행하는 키즈 모델 콘테스트는 2세에서 7세 사이의 유아 또는 어린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5월 21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1차 선발자 10명에게는 토박스 서포터즈로써의 활동과 함께 향후 1년 동안 토박스에서 론칭하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종 선발되는 5명에게는 ‘아망’ 7월호 화보 촬영과 함께 30만원 상당의 토박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토박스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ebox)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박스 공식 홈페이지(www.toebox.co.kr)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ebox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박스는 전 세계 프리미엄 키즈 슈즈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셀렉숍으로 탐스(TOMS)를 비롯해 씨엔타(CIENTA)와 미니멜리사(Mini Melissa) 등 해외 할리우드 스타와 셀러브리티 2세들이 즐겨 찾아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외에도 몬스터쿠키(MONSTER COOKIE), 플라잉독(FLYING DOG), 씨루(CCILU)등의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70-8807-8485

웹사이트: http://www.toebox.co.kr

연락처

토박스
홍보대행사 위즐커뮤니케이션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