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드라이어, 고속 절전형 신제품 핸드 드라이어 XLERATOReco® 발표

- 새로운 ‘노 히트’ 테크놀로지로 500와트 사용만으로 손 건조

뉴스 제공
Excel Dryer, Inc.
2014-05-21 16:10
이스트 롱미도우,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창적인 고속, 절전형 특허상표 XLERATOR® 핸드 드라이어 제조업체인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Inc., www.exceldryer.com/index.php)가 신제품 XLERATOReco® 핸드 드라이어를 출시했다. XLERATOReco®는 새로운 “노 히트(no heat)” 테크놀로지를 사용해 단 500와트의 전력으로 15초* 안에 손을 건조할 수 있어, 지구상 가장 에너지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핸드 드라이어 제품이다.

윌리엄 개그넌(William Gagnon) 마케팅부사장은 “엑셀 드라이어는 에너지 절약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XLERATOReco® 역시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핸드 드라이어를 제공하려는 엑셀 드라이어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기존 엑셀 드라이어 제품들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증명된 성능과 신뢰성 및 내구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XLERATOReco®는 녹색 혁신과 지속가능성의 새로운 산업 기준을 책정한다. 4.5암페어 또는 그 이하의 소요량으로 하나의 서킷에 여러 개의 XLERATOReco® 제품을 설치할 수 있어 설치 시간과 비용을 현저하게 절감할 수 있다. XLERATOReco®는 종이 타올 대비 95%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고, 노동력과 관리업무 및 쓰레기를 줄이는 동시에 더욱 위생적인 화장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XLERATOReco®는 시설의 탄소발자국(carbon footprint)을 현저히 감소시켜 LEED® v4 Credits 및 그린글로브(Green Globes) 기준에 맞는 시설로 지속가능성을 향한 기업 및 정부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데니스 개그넌 2세(Denis Gagnon, Jr.) 국제부사장은 “XLERATOReco®는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핸드 드라이어로 에너지 소비 감소가 중요한 국가들, 특히 지구 온난화로 뜨거운 열이 별로 반갑지 않은 지역에 잘 맞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XLERATOReco®의 ‘노 히트’ 테크놀로지는 뜨거운 바람으로 손을 말리는 드라이어보다 에너지 소비를 현저히 줄이고 어떤 핸드 드라이어보다 적은 탄소발자국을 남긴다”고 말했다.

XLERATOReco®는 주문시 1.1소음감소 노즐(1.1 Noise Reduction Nozzle) 또는 새로운 헤파 필터 시스템(HEPA Filtration System) 장착을 선택할 수 있다. 본 필터는 99.97%의 박테리아와 바람에서 발생하는 0.3미크론까지의 미세입자를 걸러내며, 업계 최초로 세척 가능한 금속 메시 프리필터로 안정적인 성능과 필터의 수명 연장이 가능하다.

XLERATOReco®는 또한 스피드 조절 및 소음에 민감한 지역에서의 소음 컨트롤, 미국장애인법을 준수하는 리세스 키트(ADA-compliant Recess Kit), 미국 장애인법을 준수하는 종이 타올 디스펜서 개량 키트인 XChanger® Combination Kit, 세균억제 벽 가드 MICROBAN®, 그리고 USGBC Center For Green Schools Green Apple Program,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New England Patriots), 던킨 도너츠(Dunkin Donuts), 코카콜라(Coca-Cola)를 포함한 여러 기업 및 기관들에 적용된 맞춤형 디지털 이미지 커버 등 업계 최고의 다양한 액세서리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다.

* 건조 시간은 제 3자인 SGS 인터내셔널(SGS International)이 0.8노즐을 사용한 표준 XLERATOReco® 핸드 드라이어로 0.2그램 이하의 잔류 습기를 건조하는 시간 측정 결과에 근거한다.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Inc.) 소개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는 가족이 소유 및 경영하는 소기업으로 지난 50여 년 동안 최고의 미국산 핸드 드라이어를 생산해왔으며, XLERATOR®로 대표되는 미국 제조인증(Made In USA Certified) 핸드 드라이어 제품들을 생산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는 기존 핸드 드라이어보다 80% 적은 에너지를 사용해 세 배 빠른 속도(10-15초)로 완벽하게 손을 말리는 특허 받은 기술을 사용한다. XLERATOR® 핸드 드라이어는 최초로 GreenSpec® Listed에 선정됐으며 해당 시설이 LEED® v4 Credits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종업계에서 인증 받은(ISO 14040) XLERATOR® 전과정평가(Life Cycle Assessment of XLERATOR®, http://exceldryer.com/PressKit/Press_LCA_Final.php) 에 따르면, 본 제품이 기존의 핸드 드라이어나 심지어 100% 재생 종이 타올과 비교하더라도 손 건조 과정에서 탄소발자국을 50에서 70%까지 줄일 수 있다. 신제품 XLERATOReco® 핸드 드라이어는 단 500와트의 전력으로 15초 안에 손을 건조할 수 있어, 지구상 가장 에너지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핸드 드라이어 제품이다. XLERATOR®와 XLERATOReco®는 소음 컨트롤 및 헤파 필터를 비롯한 업계 최고수준의 완벽한 액세서리 라인을 통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exceldryer.com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celdryer.com

연락처

엑셀 드라이어(Excel Dryer, Inc.)
마켓 멘터스(Market Mentors)
캐롤라인 리(Caroline Lee)
미첼 앱도우(Michelle Abdow)
413-787-1133
(휴대전화) 630-926-4537
Caroline@marketment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