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식 예초기의 성능을 뛰어 넘는 ‘토르 예초기’

- 국내 점유율 1위인 일본 엔진 예초기에 도전장을 낸다!

뉴스 제공
유림엠에스
2014-05-22 11:4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예초기 시장에서 오랫동안 고객의 선택을 받았던 제품은 일본에서 수입하여 판매해온 고가의 엔진식 예초기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이번 달에 국내 기업인 유림티에스(주)에서 개발한 삼성SDI Li-ion 배터리를 장착한 충전식 토르예초기는 기존 엔진식 예초기가 가진 파워와 성능을 뛰어 넘는 친환경 멀티 예초기이다.

엔진식 예초기는 시동을 거는 과정부터 매우 불편하다. 시동은 건 후에는 시끄러운 엔진소음과 인체에 유해한 매연을 내뿜으며 작동한다. 이런 과정을 겪으며 작업을 마친 후에도 번거로움은 계속된다. 먼저 엔진에 남아있는 기름을 닦아내야 하고, 사용한 엔진오일을 교환해 줘야 한다. 만약 이 과정을 소홀히 하면 엔진 예초기는 고장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게 되거나, 전문점에 수리를 맡기는 신세가 된다.

또한, 엔진필터와 점화플러그를 일정 주기마다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다. 대략 1시간 작업을 위해선 1리터의 휘발유가 필요로 하다.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1~2년 동안 사용할 경우 구입한 엔진 예초기 가격보다 더 많은 유류비용과 유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한마디로 경제적인 측면에서 매우 비효율적인 선택이 아닐 수 없다.

토르 예초기는 번거로운 점검과 유지비용이 거의 없다. 사용 후 충전하는 것으로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예초기이다. 저진동, 저소음, 저비용인 반면에 엔진 예초기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 1천회 이상의 충방전 횟수, 고가의 BLDC 모터적용 등 매우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사용자의 건강과 유지비용, 환경오염 등 여러 측면에서 생각해 볼 때 스스로에게 유익한 예초기를 선택하는 것도 현명한 소비자의 몫일 것이다.

유림엠에스 소개
유림엠에스는 충전식 예초기(THOR/토르), 파워뱅크, 무선 소형가전제품 등 국내 도소매 및 수출업체이다.

포털사이트: http://www.daum.net

웹사이트: http://www.urimms.co.kr

연락처

(주)유림엠에스
손상환
070-8879-3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