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인적자원개발학과·해운물류학과 하반기 신입생 모집

뉴스 제공
중앙대학교
2014-05-23 10:28
서울--(뉴스와이어)--‘미래의 핵심인재 육성’을 기치로 삼는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원장 이희수, http://ghrd.cau.ac.kr)이 2014학년도 하반기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학과는 인적자원개발학과와 해운물류학과 석사과정으로 각 과정 공히 00명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 출신학과나 전공과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응시자는 유웨이(www.uway.com)를 통해 오는 6월 1일까지 원서를 접수한 후 입학원서와 수험표를 출력하여 6월 3일까지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으로 등기 발송해야 한다. 이 때 학업계획서 및 경력기술서, 대학졸업(예정)증명서, 전 학년 평균 점수가 백분율 기재된 대학성적증명서, 경력 또는 재직증명서를 동봉한다. 이후 6월 14일 면접을 거쳐 6월 2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HRD와 물류 분야 전문 인력을 양성, 대학·기업·정부 등 다양한 분야로 배출하는 곳이다. 샐러던트(salary man+student)를 배려해 2개 학과 모두 금요일 야간 및 토요일 전일에도 강의를 실시, 탄력적인 수업운영을 펼치고 있다.

인적자원개발학과는 2005년 교육부 ‘국가 및 지역 HRD 전문인력 양성사업’에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기업교육, 국가인적자원개발, 지역인적자원개발과 관련된 특성화 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글로벌·국가·지역·조직 HRD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우리나라가 인적자원 분야 국가경쟁력 10위권에 진입하는 데 초석이 되고자 힘쓰고 있다.

현재 해양수산부의 ‘물류전문인력 양성사업’에 선정돼 지원을 받는 해운물류학과는 입학생 전원에게 등록금의 일부를 국고 장학금으로 지급하며 국내 및 해외연수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준다. 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인재 양성을 지향하며 경영·무역지식, 언어구사, 글로벌 및 지역에 능통한 물류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한편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2014학년도 하반기 신입생 최종 선발에 앞서 오는 5월 24일 세미나를 가진다. 중앙대학교 303관 법학관 405호에서 진행되는 이 세미나는 원우회에서 주관하고 대학원에서 후원하며, ‘의미 있는 업무에서의 삶과 일의 균형 맞추는 것의 영향’, ‘업무를 통한 인간의 전문성 발현’이라는 두 가지 주제를 다룬다.

웹사이트: http://www.cau.ac.kr

연락처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02-820-5404,5405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