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타운 속 알짜배기, 센텀리버 SK VIEW

- 1군 건설사 아파트 집중된 ‘브랜드 타운’ 고급화, 차별화된 경쟁력 주목

- 인지도 및 지역 선호도 높아…거래 활발해 투자가치 상승

- 부산 센텀리버 SK VIEW, 센텀 대우푸르지오 등 1,500세대 대단지 타운형성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5-26 07:58
부산--(뉴스와이어)--아파트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로 브랜드 가치가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자금력이 탄탄한 1군 건설사가 공급하는 아파트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는 더욱 높다.

브랜드 아파트일 경우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아 선호하기 때문이며, 일반적으로 주변 시세를 주도하고, 거래도 꾸준하다. 더구나 1군 업체의 치열한 브랜드 경쟁으로 다양한 신평면과 고급화된 커뮤니티 시설 등이 접목되어 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는 것도 브랜드 아파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이처럼 1군 브랜드 아파트가 2~3곳 이상 집중되어 타운을 이룰 경우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한다. 대단지 구성에 따라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지게 되고 그로 인해 거래가 활발해져 아파트의 가치상승으로 이어지기 때문.

동부산의 중심, 센텀시티 생활권 내 전국의 최고 건설사들이 모여들면서 최근 브랜드 촌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6월중에 분양예정인 센텀리버 SK뷰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센텀리버 SK 뷰는 수영강 조망권과 센텀시티 생활권을 함께 갖추고 있는 특급 입지와 인접한 센텀푸르지오 등과 함께 브랜드타운을 형성고 있기 때문이다.

센텀리버 SK 뷰의 조망은 단지 앞으로 펼쳐지는 수영강 전망과 센텀시티, 광안대교, 장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규모는 지하 5층, 지상 29층, 6개 동이며 529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평형은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64㎡, 84㎡ 중소형이며 보기 드문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 수영강변의 자연풍이 쉽게 드나드는 뛰어난 통풍과 채광을 자랑하며 넓은 서비스 면적이 강점이다.

수영환경공원 또한 세계 최대의 지하화 사업을 통해 초대형 테마공원으로 변모할 예정이어서 인근에 위치한 센텀리버 SK 뷰의 몸값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센텀리버 SK 뷰 견본주택은 코스트코 부산점 맞은 편에 건립 중이며 6월중에 문을 열 예정이다. 견본주택 부지 안에 사전 상담을 위한 임시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분양문의 : 051-754-7600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연락처

다온하우징마케팅
기획팀
김정규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