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슈즈 브랜드 ‘조이워커’, 국내 처음 선보여

뉴스 제공
우원글로벌
2014-05-26 13:34
서울--(뉴스와이어)--일본의 차세대 친환경 슈즈 브랜드 ‘조이워커’가 다양한 컬러의 섬머 컬렉션을 국내시장에 공개했다.

2013년 일본에서 탄생한 조이워커(JOY WALKER)는 탄력있고 부드러운 소재의 풋베드를 사용하여, 아스팔트로부터 오는 충격을 완화, 다리에 과중되는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장시간 걸어도 피곤하지 않은 것이 특징인 에코 브랜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폭넓은 컬러군, 편안한 착용감을 선보인 조이워커는 ‘포닉앤코’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주)우원글로벌(대표 정휘재)에서 까다롭게 엄선해 공식 수입되었다.

조이워커의 제품은 다양한 톤의 브라운 컬러에 올 여름 유행패턴인 플라워 프린트를 더한 아이템으로, 시원한 리조트룩 스타일링이 가능한 잇(it)아이템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패션계의 화두인 ‘친환경’을 제품에 적극 반영한 점 역시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6만원~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조이워커는 225mm~240mm 여성사이즈로, 온라인 슈즈 편집샵 에이클립(http://a-cli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lip.co.kr

연락처

우원글로벌
EC 사업부
이민지
070-7730-483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우원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