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투어, 매주 ‘화요일’ 해외여행 시간 한정특가 기획전 선보여

- 가격에 민감한 여행족들이 반길만한 해외여행 타임세일이 떴다

뉴스 제공
티엔티투어
2014-05-27 08:07
부산--(뉴스와이어)--TNT투어(www.tnttour.co.kr)는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엄선된 특가의 합리적인 여행상품을 3일간에 걸쳐 ‘화들작’ 기획전으로 기간 한정 특가를 펼친다.

이번 기획된 상품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목요일 저녁 6시까지 ‘화’요일에 여행시장을 ‘들’썩이는 TNT투어의 ‘작’품이라고 하여 “화들작”이라고 불리어진다.

TNT투어측은 지난 주 첫 선을 보인 화들작 기획전에서 오사카 항공권 49,000원과 싱가포르 항공권 100,000원의 파격특가를 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 주 화요일인 5월 27일 화요일에는 7월 19일 큐슈 밤부엉이 자유여행 2일 119,000원, 연차없이 떠나는 대만여행 2일 자유여행 상품을 파격적인 금액인 79,000원으로 선보인다.

일본,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의 타사대비 가장 저렴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은 화들작 기획전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줄어드는 일반적인 추세를 극복하고 고객들에게 저렴한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한다. 이 외 매주 화요일 지속적으로 다른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TNT투어 관계자는 “화들작 기획전과 관련하여 고객감사의 마음을 담아, 차별화된 요금과 톡톡 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이며, 소셜커머스나 타사 땡처리 요금과 비교해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경쟁력 있는 요금이라 자부하며, 기존 여행사들이 임박좌석을 두서없이 땡처리 가격으로 제시하는 것과 다르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라는 일정 기간 동안의 정기적 특별 프로모션 화들작 기획을 통해 여행상품의 합리적 마진 추구와 홈페이지 자생력 강화를 추구하는 TNT투어의 화들작 기획전의 순탄한 행보를 기대해본다.

http://www.tnttour.co.kr/promotion/jp/S140513/wa2....

웹사이트: http://www.tnttour.co.kr

연락처

(주)티엔티투어
홍보팀
정수지 대리
070-8672-5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