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신규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으로 기업 보안시장 장악

- 포티게이트-1500D 출시로 기업 보안의 새로운 가이드라인 제시

뉴스 제공
포티넷코리아 나스닥 FTNT
2014-05-27 10:07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이상준, http://www.fortinet.co.kr)는 오늘 기존 선도적인 고성능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제품군의 신규 제품으로 보안 시장에 커다란 충격파를 던질 만한 고성능 차세대 방화벽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포티게이트-1500D는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제품으로서 일반적인 기업들의 보안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탁월한 위협 방지 및 성능을 제공한다.

압도적인 성능

포티게이트-1500D 동종제품군에서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동 제품의 사양은 다음과 같다.

고성능 스테이트풀(Stateful) 방화벽 - 80 Gbps 방화벽 쓰루풋(Throughput)이 보호되는 단위 트래픽 당 가격에 대한 새로운 기준 제시

고성능 차세대 위협 방지 - 11 Gbps의 IPS 성능 및 애플리케이션 제어 성능으로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차세대 방화벽보다 5배 빠른 속도 제공

탁월한 처리 능력 - 최신 NP6 네트워크 프로세서 및 CP8 콘텐츠 프로세서를 통해 네트워크 가용성 및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멀티 기가 비트의 속도로 악성 콘텐츠를 탐지함과 동시에 3 마이크로 세컨드에 달하는 초저지연(low latency) 제공

지능형 위협 방어(ATP)

가격 대 성능의 강점뿐만 아니라 업계 제품 중 최고의 APT 방어능력을 제공한다.

강화된 가시성과 제어 기능 - 포티게이트-1500D는 관리자가 신속하게 위협을 파악하여 막을 수 있도록,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및 장치 작동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제공한다. 포티넷의 포티OS 5 운영체제는 기본적인 접근 제어는 물론 위협 방지 기능을 지원한다. 지능형 악성코드 탐지, 익스플로잇(Exploit) 발견과 방어, 클라우드 기반 평판(Reputation) 시스템 및 사용자와 장치 정체성에 기반 정책 적용이 가능한 멀티 벡터 정책 엔진 등이 위협 방지 기능을 통해 제공된다.

완벽한 실시간 보안 - 포티게이트-1500D는 최근 보안 위협에 대응하여 실시간 자동화 방어를 제공하는 포티가드 배포 서비스 지원을 받는다. 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티가드랩은 약 200명의 전문가와 엔지니어로 이루어진 세계적인 팀으로, 10년 넘게 지속되는 포티넷의 고객사 및 위협 방어 기관과의 협력 경험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오늘날 포티가드랩은 제로데이 위협 리서치 분야를 선도하며 지난해 18개의 중요한 제로데이 취약점을 발견해낸 바 있다. 동 수치는 관련 업계 네트워크 솔루션 벤더가 내놓은 결과 중 가장 높다. 포티가드랩은 2006 이래 지난해 전까지 140개 이상의 제로데이 취약점을 보고했다.

기업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고속 연결 기능 탑재

이번에 공개된 신규 포티게이트-1500D는 고밀도 콤팩트(2U) 어플라이언스 폼 팩터에 8개의 10GbE(SFP+)와 32개의 1GbE 포트를 제공한다. 기업들이 규모를 확장하거나 자사의 네트워크를 재설계할 때 네트워크 아키텍처에서 세그먼테이션(Segmentation)이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세그먼테이션은 경계 아키텍처, 서비스, 기능 또는 규제 사항을 기반으로 네트워크의 물리적가상적 분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더 나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포티게이트-1500D의 고밀도 GbE 포트는 변화하는 기업의 아키텍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유연성을 지원한다. 또한, 포티게이트-1500D는 가상 도메인(VDOM) 기능을 통해 확장 가능한 가상 세그먼테이션을 제공함으로써 단일 새시(Chassis) 내 여러 개의 가상 방화벽을 지원한다.

인포네틱스의 제프 윌슨(Jeff Wilson) 수석 보안 애널리스트는 “더 빠른 네트워크 기술을 쫓는 흐름으로 인해 기업들이 IT 인프라의 세세한 구석 구석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게 된 건 의심의 여지가 없다. 방화벽도 마찬가지다”라며, “10G, 40G, 심지어 100G급 방화벽에 대한 고속 인터페이스 추가 필요성과 다기능 보안 성능의 성장은 신규 고성능 방화벽에 투자하는 기업의 수를 압도한다”고 강조했다.

독립 기관 테스트로 검증받은 포티OS

이번 신규 포티게이트-1500D 발표는 포티OS가 전세계 최상급 네트워크 보안 운영 체계라는 것을 보여준다. 포티OS는 고성능, 다목적형 네트워크, 콘텐츠, SoC(System-On-Chip) 프로세서를 갖춘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와 결합하여 NSS랩, ICSA랩, 국제공통평가기준(CC), 바이러스 블러틴(Virus Bulletin)과 FIPS와 같은 공인된 테스트 및 측정 연구소에 의해 검증되었다.

추가적으로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는 NSS랩으로부터 우수 위협 방지 및 방화벽 성능 부문에서 모두 ’추천(Recommended)’ 등급을 받은 바 있다. 포티넷의 제품은 침입방지시스템(IPS)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쓰루풋(Throughput) 및 낮은 지연 시간을 보인 동시에, 고객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격의 95% 및 전체 96%의 공격을 막아냈다. 또한, 어떠한 오류 없이 NSS랩의 모든 회피시도를 정확하게 인지했다. 또한, 포티넷은 방화벽 부문에서 안정성, 회피, 누설(Leakage) 및 중앙 관리 검토 테스트 결과 100% 점수를 획득했다.

포티넷 코리아의 이상준 지사장은 “신규 포티게이트-1500D를 통해 기업은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 최첨단 네트워크 보안이 접목된 최상급 네트워크 속도를 낼 수 있다”며, “포티게이트-1500D는 전통적인 접근 통제 강화용 고성능 방화벽(Firewalling)과 심도 깊은 콘텐츠 검사 및 위협 방지용 차세대 방화벽(Firewalling) 모두에게 이상적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구입방법

포티게이트-1500D는 현재 구입 가능하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에서 참조할 수 있다.

http://www.fortinet.com/products/fortigate/1500D.html

포티넷 소개
포티넷 (NASDAQ: FTNT)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사이버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한다.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의 글로벌 리더로서, 기업 및 정부가 운영하는 독립적인 보안 기술을 성능의 저하 없이 통합 및 강화를 제공한다. 포티넷 솔루션은 낮은 비용, 유연성 및 고성능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중요한 정보와 시스템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받아들이고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세계 주요 국가들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ortinet.comwww.fortine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rtinet.co.kr

연락처

포티넷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위선옥 대리
02-6250-98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