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한의원, 자연건강법을 바탕으로 질병예방 돕는다

뉴스 제공
천문한의원
2014-05-27 16:07
성남--(뉴스와이어)--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천문한의원은 교통사고 후유증 환자의 한방치료를 위해 자연건강법을 바탕으로 한 입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생명력을 지닌 모든 생물은 몸의 이상을 스스로 고치는 힘, 즉 자연치유력을 가지고 있고 자연건강법이란 그 자연치유력을 과학적으로 강화하는 것이다.

천문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환자의 치료를 위해 운영하는 입원실은 이 자연건강법의 핵심인 6대 법칙에 2가지 잠자리법과 4가지 운동법을 기본으로 하고있다.

평상과 경침으로 수면시에도 목뼈 및 척추의 교정 치료로 내장기관은 물로 뇌의 기능도 촉진시키는 효과를 볼수 있도록 했고, 4가지 운동법인 붕어운동, 모관운동, 합장합척운동, 등배운동은 하루 두 번 물리치료시에 집중적으로 실시되어 척추 및 내장기관의 교정 치료 회복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외에도 도자기를 굽는 백토(솔리스톤)를 사용한 전통 구들방식의 온돌방과 각탕요법, 일라이트 원적외선 찜질기 등 다양한 자연건강법의 자연치유력 강화 프로그램은 입원환자의 치료에 적극 반영되어 있어 환자의 통증 완화와 빠른 회복을 돕고 있다.

교통사고는 통증을 유발시키는 어혈이 사고 당한 환자의 몸에 있게 되는데, 따뜻한 온돌방은 이 어혈을 치료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다.

침, 부항, 약침, 탕약등 하루 두 차례의 한방치료후 다양한 물리치료 및 원적외선 온열 찜질을 통하여 다시 한번 뭉친 어혈을 치료, 다른 치료와 비교할 수 없는 우수한 효과가 있다.

교통사고환자는 누구나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본인부담 없이 한방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사고로 인한 통증에서 벗어날 뿐 아니라 한층 더 건강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다.

천문한의원 입원실은 전용 1인실로 1인용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고, 전용병실에서 편안하게 한방치료를 받으며 심리적인 안정을 유지할 수 있어 사고 후 심리적 두려움과 통증을 해소 할 수 있다.

게다가 ​1인실을 쓰면서도 6인실의 비용으로 본인부담이 아주 적은 것이 장점이다.

천문한의원의 입원 한방치료는 자연건강법의 자연치유력 강화를 기본으로 하여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어혈을 배출하는 치료 및 뼈와 인대, 근육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일으키는 원인을 파악하여 근본을 치료하기 때문에 치료 만족도가 높다.

천문한의원은 천부체질을 근거로 개개인의 의식과 체질의 특성을 파악하여 진단 치료하는 전문한의원이며 김형운 원장의 저서로 ‘천문의학’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tromedi.com

연락처

천문한의원
김형운
031-726-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