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맛의 덴마크 대표 사이다 ‘템트’, 쉐라톤 워커힐 비어페어에서 만나자

뉴스 제공
비어벨트코리아
2014-05-29 13:32
고양--(뉴스와이어)--작년 11월 첫 출시 후 여성들의 호평에 점점 입소문이 나고 있는 덴마크 사이다 ‘템트’가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열리는 2014 스프링 비어페어에 참가한다.

템트는 향긋한 과일 향을 지닌 사이다로 소비자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할 계획이다. 비어페어의 템트 부스에서는 작년 행사에서는 판매되지 않았던 템트 병(330ml)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뱅드뱅(대표 손연식)은 이번 비어페어에서 템트 외에도 에일 맥주 ‘배럴트롤리’를 함께 소개한다. 국내 에일 맥주 열풍에 지난 2월 새로 출시한 배럴트롤리는 각 넘버별로 색다르고 풍부한 향을 지닌 벨지안 화이트, 페일 에일, 넛브라운 에일이 있다. 배럴트롤리 역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4병 구매 시 배럴트롤리 전용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라톤 워커힐 피자힐 삼거리에서 열리는 2014 스프링 비어 페어 ‘구름 위의 산책’은 5월 31일과 6월 1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린다. 입장료는 2만원으로 미국, 독일, 네덜란드 등 유럽 각국의 프리미엄 맥주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뱅드뱅 소개
(주)뱅드뱅은 1991년 주류유통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 국내최고 할인점을 포함한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 시장의 30%를 직접 거래하고 있으며, 현재 독일 도르트문드 대표맥주 DAB(답), 독일 3대 프리미엄 필스너 Veltins(벨틴스), 폴란드 맥주 Romza(롬자), 덴마크 1등사이다 Tempt(템트), 뉴욕 크래프트 에일 Barrel Trolley(배럴트롤리) 등의 전 세계 프리미엄 맥주를 직수입하여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indevin.co.kr

연락처

(주)뱅드뱅
마케팅팀
한찬미
031-974-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