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증정 이벤트 실시

- 쉬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쿼트로 티타늄 특성 살린 재미있는 영상 순차적 개재

- 총 120명의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쉬크 남성 면도기 쿼트로 티타늄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6-02 09: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공식 페이스북에서 남성용 면도기 쿼트로 티타늄의 특징을 표현한 2개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하고, 해당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후 공유 및 정답 댓글 작성 시 총 120명의 참여자에게 쉬크 쿼트로 티타늄(Schick Quattro Titanium) 면도기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2일부터 7월 13일 까지 진행한다.

쉬크 영상 공유 이벤트 1탄은6월 2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쉬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chickkr)에서 티타늄 코팅의 새날과 튼튼함의 특성을 어필한 섹시한 Bra version영상을 감상한 후 문제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재치있는 댓글을 단 이벤트 참여자중 60명을 선정해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를 증정한다.

6월 16일부터 7월 13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쉬크 영상 공유 이벤트 2탄 역시 티타늄 코팅의 강력한 소재를 위트 있는 애니매이션으로 표현한 Shark version 영상을 감상한 후 문제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해당 컨텐츠에 ‘좋아요’와 공유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중 60명을 선정해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를 증정한다.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는 의료기기, 항공기의 소재로 쓰이는 강하고 부드러운 첨단 티타늄으로 코팅된, 세계 최초 4중 면도날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4중 면도날 뒷부분에 안전망을 부착한 특수 정밀 면도날이 있어 구렛나루와 코 아래 수염의 가장 자리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으며, 피부 베임은 물론 피부 자극까지 최소화하고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교체날 1개를 포함한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 가격은 8,9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