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부산 분양시장을 뜨겁게 달굴 센텀리버 SK VIEW

- 바다·산·강·다리가 보이는 멀티 조망권 센텀리버 SK 뷰의 매력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6-02 10:53
부산--(뉴스와이어)--최근 부산지역 아파트 분양열풍을 주도한 현장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한결같이 우수한 입지여건과 탁 트인 조망권이 우선시 되는 요소다.

부산 최고 수준의 상업시설과 주거시설, 편의시설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센텀시티권역, 그리고 센텀시티와 인접한 강, 바다, 다리, 산 등 복합 조망권이 확보된 단지가 있다면 금상첨화.

센텀리버 SK뷰는 이러한 조건을 두루 갖춘 경쟁력 있는 아파트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센텀리버 SK뷰가 주목받는 이유는 센텀시티생활권역에 바다·산·강·다리가 보이는 멀티 조망권은 기본, 원동IC가 가까워 시내외로 오가기 편리한 교통환경에 SK건설만의 특화된 설계를 반영하여 통풍·채광에 유리한 판상형구조를 실현하였기 때문이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부산환경공단에서 운영하는 수영환경공원(http://www.beco.go.kr)이 세계 최대 하수처리장 지하화 사업을 통하여 초대형 테마공원을 갖춘 부산 대표 웰빙시설로 변모하게 될 예정으로 기존 수변공원과 어우러지는 최상의 녹지공간이 확보되며,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64㎡, 84㎡ 중소형 공급이 내정되어 더욱 관심이 주목된다.

견본주택은 수영구 구락로 146(망미동 192-2번지), 코스트코 맞은 편에 건립중이며, 6월 13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1-754-7600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센텀리버 SK VIEW 공식홈페이지: http://www.centumriver-sk.co.kr/

연락처

다온하우징마케팅
기획팀
김정규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