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금리 찾아주는 아파트 담보 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눈길

뉴스 제공
좋은생각
2014-06-02 20:00
서울--(뉴스와이어)--예금 금리도 떨어졌지만 대출금리 또한 사상 유례없는 저금리기조가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금리인상 시기가 올 것을 예측하고 있고 이에 이미 담보대출을 보유하고 있는 대출자들은 자신의 대출이자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힘써야 한다고 조언한다. 만약 금리인상시기가 예상되면 1000조원을 넘어선 가계대출구조상 연체율증가로 이어갈 수 있는 문제점이 있기에 미리 대비해야 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그러다 보니 전문가들은 자신의 대출이자와 시중에 판매되는 금리를 비교 분석해보고 자신의 대출상환계획에 맞는 대출로 갈아타기 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주택 구입 시에는 주택 구입 자금 대출과 자가 담보 대출의 금리가 상이하니 집을 계약하기 전 자신의 대출이자부터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

은행 및 보험사의 주택 담보 대출 상품도 선택 사항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금리 형태나 상환 조건도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최근 온라인으로 금리를 미리 비교해보는 부동산 담보 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가 인기다.

그중 ‘뱅크아이’ 관계자는 “은행이나 대출 모집인과의 제휴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고 주민번호 수집을 금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안심해도 된다”고 말했다.

아파트 담보 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뱅크아이’를 운영 중인 관계자는 “주택 담보 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 외에도 당사는 종합적인 부동산 종합 정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뱅크아이는 금리 비교 서비스 외에도 포장 이사 견적 비교, 저렴한 소유권 이전등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주택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편리한 이사가 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제공중이다”고 밝혔다.

아파트 담보 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 ‘뱅크아이’(http://www.bank-i.co.kr)는 은행별 아파트 담보대출, 빌라 담보 대출, 사업자 대출, 전세자금 대출, 오피스텔, 경락잔금 대출, 주택 구입 자금 대출, 햇살론 등의 대출 금리를 무료로 비교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이자율을 계산 할 수 있는 대출 이자계산기도 제공한다. 또 주택금융공사의 U-보금자리론과 같은 정부지원 상품에 대한 정보 안내도 제공한다.

연락처

좋은생각
최정현
1644-2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