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야외활동 필수 아이템, ‘오프!’ 모기·진드기 차단제

- 집에서는 에프킬라, 야외에서는 오프! ‘오프’하고 밖으로 나가요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4-06-03 09:46
서울--(뉴스와이어)--갑자기 더워진 날씨와 함께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온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작년과 올해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살인 진드기의 공포와 일본뇌염 주의보 등, 이제는 해충 차단제 제품에 대한 준비없이 야외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위험해 보이기까지도 하다. 이번 여름,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기·진드기 차단제 제품으로 아이들과 가족 모두 걱정없이 야외 활동을 즐길 수는 없을까?

간편하게 뿌리고 바르는 타입의 모기 및 진드기 차단제인 에스씨존슨의 ‘오프!’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함유해 접근을 막아주는 원리의 제품으로, 의약 외품의 성분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하는 미국 환경청(EPA) 및 식약처(KFDA)에 등록 및 승인된 제품이다.

특히, 전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오프! 에어로졸’은 피부와 옷에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모기 뿐 아니라 진드기의 접근까지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차단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하고 사용감이 상쾌한 것이 장점이다.

2014년 새롭게 출시한 ‘오프! 보테니칼’은 유칼립투스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 모기·진드기 차단 로션이다. 인공 향료 무첨가 및 식물 성분이라 피부에 가볍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4세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도 출시됐다. 미스트 타입의 모기, 진드기 차단제인 ‘오프! 미스트 키즈’는 상쾌한 과일향을 선사한다.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한 쿨링 성분의 미스트 타입이라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피부에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식약처 허가 완료 제품으로 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모기, 진드기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채송이 사원
02-2022-8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