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증권, 푸본 증권의 대만 기업 주식 리서치 제공

뉴스 제공
Jefferies LLC
2014-06-03 10:00
뉴욕, 런던, 홍콩 및 타이페이,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증권(Jefferies)은 푸본증권(Fubon Securities)의 대만 기업 관련 주식 리서치를 공동 브랜드로 제프리증권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푸본증권과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와 함께 푸본증권은 제프리증권에 현지 주식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게 된다.

푸본증권은 타이페이 푸본은행(Taipei Fubon Bank), 푸본은행(중국), 푸본은행(홍콩), 푸본생명(Fubon Life), 푸본보험(Fubon Insurance), 푸본증권(Fubon Securities), 푸본자산운용(Fubon Asset Management), 푸본 투자증권(Fubon Securities Investment Service) 등의 자회사를 보유한 푸본 파이낸셜 홀딩스(Fubon Financial Holding Co., Ltd)의 자회사 중 하나다. 2014년 3월 현재, 총자산 1,643억 달러로 대만 내 금융지주회사 중 두 번째로 큰 규모다.

지난해 제프리증권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주식 리서치의 범위를 확장하고자 호주, 인도네시아, 한국,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태국, 베트남에 이와 유사한 제휴관계를 구축했다. 이들 제휴에 따라 현재 80여 명의 애널리스트가 해당 지역의 340여 기업에 관한 정보를 다루고 있다.

마이클 알렉산더(Michael Alexander) 제프리증권 아시아(Jefferies Asia) 최고경영자(CEO)는 “푸본증권과의 제휴를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우리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프리의 범아시아적인 주식 비즈니스 확장 및 강화 노력에 따른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계속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식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지역 정보 및 앞선 실행능력과 세계적인 판매망을 제공할 것이다"고 언급했다.

레오 쳉(Leo Cheng) 푸본증권 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푸본증권은 제프리의 글로벌한 주식 판매 플랫폼과 제휴하는 혜택을 누리고, 나아가 우리 회사의 가치 있는 주식 리서치를 제프리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피터 폴렌자(Peter Forlenza) 제프리증권 증권부문 글로벌 본부장은 “아시아 전역에 걸쳐 아시아 주식 리서치 플랫폼을 꾸준히 개선, 확대해 글로벌 고객에게 가치있는 정보와 탁월한 실행능력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리서치 제휴와 별도로 제프리증권의 글로벌 리서치 사업부는 런던, 홍콩, 뭄바이, 싱가포르, 도쿄, 휴스턴, 내슈빌,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에 리서치 센터를 두고 있으며, 140명에 이르는 전속 애널리스트들이 1,750개 이상의 상장사를 분석하고 있다. 제프리증권은 경제/전략,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자, 에너지, 금융서비스, 보험, 의료, 산업, 인터넷,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해운, 미디어, 금속/광산, 마스터합자조합(MLP), 부동산투자신탁(REITs), 기술, 이동통신, 여행/레저, 유틸리티 등에 대한 글로벌 시장 정보를 제공한다.

제프리증권 주식 리서치 역량에 관한 자세한 정보 요청 및 제프리증권 리서치를 받아보고자 할 경우 현지 제프리증권 문의처로 연락 바람.

제프리증권(Jefferies)은 50년 이상 고객서비스에 주력해온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과 전문 역량, 실행 능력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각종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에 걸쳐 투자은행, 영업, 매매, 리서치, 전략 서비스를 종합 제공하는 한편, 자산관리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제프리그룹(Jefferies Group LLC)은 다각화된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UK)이 지분 100%를 보유한 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fferies.com

연락처

제프리증권(Jefferies)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212-284-
rkhaleel@jefferies.com

사라-루이즈 보예스(Sara-Louise Boyes)
+44 (0)20 7029 8022
sboyes@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