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리버 SK VIEW, 6월 분양 예정

- 중소형 평형대 실속 있는 가격으로 부담 적고 서비스 면적 넓어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6-05 13:57
부산--(뉴스와이어)--구서 SK VIEW의 분양 성공으로 부산 부동산 시장에서 탄력을 받은 SK건설이 이 여세를 몰아 오는 6월 13일 수영강과 센텀시티 생활권에 ‘센텀리버 SK VIEW’를 공급한다.

2014년 부산의 두번째 SK VIEW인 ‘센텀리버 SK VIEW’는 지하 5층, 지상 29층 공동주택 6개동으로 일반분양분 529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센텀리버 SK VIEW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문화 특구로 자리잡은 센텀시티 생활권을 자랑하기 때문.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롯데백화점, 벡스코와 영화의 전당, APEC 나루공원, 광안대교 등으로 대표되는 센텀시티가 인접하여 이 모든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으며 광안대교, 원동IC가 인접해 시내외 진·출입이 편리하다.

다음으로 주목할 점은 수영강과 센텀시티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뛰어난 조망권. 단지 앞으로 펼쳐지는 수영강 전망과 광안대교, 장산 등의 조망이 가능해 센텀시티에 인접한 고급 아파트 단지들과 함께 전망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금번 센텀리버 SK VIEW의 또 다른 장점은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수요가 많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실제로 센텀리버 SK VIEW는 전세대가 64㎡와 84㎡ 의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기드문 전 세대 판상형 구조를 자랑한다. 수영 강변의 자연풍이 쉽게 드나드는 뛰어난 통풍과 채광을 자랑하며 넓은 서비스 면적 또한 센텀리버 SK VIEW만의 설계적 강점이다.

센텀리버 SK VIEW의 공급으로 현장 인근의 강변 대림, 수영강 푸르지오, 센텀 푸르지오와 함께 약 3천여 세대에 이르는 센텀생활권의 브랜드 타운이 갖춰질 것으로 기대한다

견본주택은 수영구 구락로 146(망미동 192-2번지), 코스트코 맞은 편에 건립중이며, 6월 13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1-754-7600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센텀리버 SK VIEW 공식홈페이지: http://www.centumriver-sk.co.kr/

연락처

다온하우징마케팅
기획팀
김정규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