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리버 SK VIEW, 센텀시티 생활권과 조망권 프리미엄 갖춰

- 센텀 리버 SK VIEW 6월 13일 오픈 예정

뉴스 제공
다온하우징마케팅
2014-06-05 14:08
부산--(뉴스와이어)--바다와 산을 고루 갖춘 부산은 주거선호도에서 전망이 차지하는 비율이 그 어느 도시 못지 않다. 해운대, 광안리 인근에 집중되었던 과거와 달라진 점이 있다면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와 지식산업, 쇼핑의 메카인 센텀시티의 비중이 더욱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

센텀시티와 수영강 조망이 가능한 인접 아파트들은 평균 1천만원 내외를 시작으로 초대 1천5백만원을 웃도는 매매가로 부산 평균가를 넘어선지 오래.

이렇게 고급 아파트 단지촌으로 변모하고 있는 센텀시티 생활권 안에 SK건설에서 오는 6월 초, ‘센텀리버 SK VIEW’를 공급할 예정에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센텀시티와 수영강변에 자리잡은 센텀리버 SK VIEW는 지하 5층, 지상 29층 공동주택 6개동으로 일반분양분 529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센텀리버 SK VIEW는 단지 앞으로 펼쳐지는 수영강 전망과 광안대교, 장산 등의 조망이 가능해 센텀시티의 전망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벡스코, 코스트코, 수영강 산책로와 APEC나루공원 등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광안대교, 원동IC가 인접한 편리한 교통을 누릴 수 있다.

금번 센텀리버 SK VIEW의 또다른 장점은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수요가 많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

실제로 센텀리버 SK VIEW는 전 세대가 64㎡와 84㎡ 의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기드문 판상형 구조를 자랑한다. 수영강변의 자연풍이 쉽게 드나드는 뛰어난 통풍과 채광을 자랑하며 넓은 서비스 면적 또한 센텀리버 SK VIEW만의 설계적 강점이다.

SK건설은 부산의 부동산을 견인하는 센텀시티 생활권과 조망권을 필두로 실수요자와 투자자가 모두 선호하는 중소형 아파트 공급을 준비하여 구서 SK 뷰 분양성공 이후 다시 한번 분양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수영구 구락로 146(망미동 192-2번지), 코스트코 맞은 편에 건립중이며, 6월 13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1-754-7600

다온하우징마케팅 소개
다온하우징마케팅은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이다. 주거상품 및 상업시설, 투자상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시장조사 기획단계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센텀리버 SK VIEW 공식홈페이지: http://www.centumriver-sk.co.kr/

연락처

다온하우징마케팅
기획팀
김정규
051-754-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