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커뮤니케이션즈, 최신 지불결제 솔루션 출시…글로벌 가맹점의 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기회 극대화 지원

2014-06-05 16:3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 NTT) 그룹의 ICT 솔루션/국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인 NTT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www.hk.ntt.com/en/index.html)은 가맹점들이 성장 잠재력이 막대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 접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지불결제 솔루션(http://goo.gl/K7dkUA)을 신규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진입 장벽을 낮춰 가맹점들이 중국과 같은 고성장 전자 상거래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타이론 린치(Tyrone Lynch) NTT컴 아시아 e비즈니스 부사장은 “아시아의 전자상거래 규모는 중국을 견인차로 2014년 미화 5250억 달러[1]를 돌파할 전망이다. 하지만 효과적인 지불결제 전략을 구축하고 관리하기란 가맹점에게 대단히 복잡한 절차”라고 지적했다. 그는 “미국과 유럽의 대형 글로벌 가맹점 200개를 상대로 실시한 서베이[2]에서 응답 기관의 99퍼센트가 아시아에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대한 어려움을 호소했다”며 “국가 별로 다른 지불결제 방식, 통화 제약, 조세 규제, 높은 거래 비용 등이 대표적 난관으로 꼽혔다”고 전했다. 그는 “NTT커뮤니케이션즈 지불결제 솔루션은 글로벌 가맹점들이 온라인 입지를 확대하고 중국을 필두로 한 아시아 지역 전자 상거래의 폭발적인 성장을 활용하도록 돕고자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혼 찰스 목(Hon Charles Mok) 홍콩 IT 부문 대표 입법의원은 “전자결제 증가 추세는ICT 분야의 발전에 핵심 역을 하고 있다”며 “전자상거래에 새로운 지평을 열 솔루션 출시는 고무적인 일이다”고 말했다.

이 회사의 동아시아 본사인 NTT컴 아시아(NTT Com Asia)가 개발한 새 지불결제 솔루션은 그룹의 범 세계적 입지와 기술 및 IT 인프라 분야 경쟁력을 활용하고 있으며, 모든 온라인 결제 요구에 부합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 차례의 간단한 통합 작업으로 복수의 매입사와 전 세계 결제 방식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이 솔루션은 가맹점들이 사업 범위를 발 빠르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해외 가맹점들은 이 회사의 검증된 중국 결제 솔루션을 이용해 위안화로 국경을 초월하는 전자상거래를 수행할 수 있으며 시장의 전자상거래 열풍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NTT커뮤니케이션즈 지불결제 솔루션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다각화된 현지 매입 방식으로 글로벌 시장 접근을 최적화했다. 가맹점들은 거래 통화와 현지 결제 방식을 다양하게 취급함으로써 고객들이 가장 편리한 방식으로 거래 대금을 지불하도록 할 수 있다. 국경을 초월하는 처리 옵션과 다양한 통화 지원은 외화 노출을 제한해 전반 비용을 줄여준다.
· 결제 솔루션이 통합돼 있어 가맹점들은 단일한 창구와 한 차례의 간단한 통합 작업을 통해 연락전체 지불결제 가치 사슬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중앙화된 중재 및 보고 기능과 더불어 실시간 거래 단계의 데이터 분석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지원한다.
· 벨로시티 체크, BIN(은행인증번호) 인증, 3D 보안, 시장 특화 인증 방식 등의 첨단 보안 툴은 리스크를 관리하고 사기 거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토큰화와 같은 그 밖의 기능은 카드업계 데이터 보안 표준(PCI DSS) 1단계 표준에 맞춰 민감한 고객 데이터를 보호한다.

린치 부사장은 “NTT 전문가 팀은 가맹점과 긴밀히 공조하며 최적의 실적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지불결제 전략을 도출하고 구축하는 작업을 지원했다”며 “첨단 전자상거래 지불결제 절차와 함께 NTT의 옴니채널 솔루션은 가맹점들이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상거래와 같은 새로운 결제 모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덧붙였다.

다음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NTT 커뮤니케이션즈 지불결제 솔루션 소개 동영상(http://goo.gl/0evp7X)

· 웹사이트(http://goo.gl/K7dkUA)

[1] e마케터(eMarketer), 2014년 2월 3일: ‘신흥 시장 성장 힘입어 2014년 글로벌 B2C 전자상거래 매출 1조5000억 달러 기록 전망’
[2] 시장조사기관 밴슨 본(Vanson Bourne) 2014년 3, 4월 조사(NTT컴 아시아 의뢰): ‘아시아 시장 진입: 국경을 초월한 전자상거래의 기회와 도전’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서비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티어원(tier-1) IP 네트워크, 196 개 국가/지역을 커버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150 개 이상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네트워크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다. NTT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회사들의 글로벌 자원을 활용한다.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소개

NTT컴 아시아(NTT Com Asia)는 NTT커뮤니케이션의 동아시아 본사로 홍콩, 마카오, 대만, 한국 사업을 관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급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호스팅, 전자상거래 솔루션,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홍콩에 전액 출자 자회사인 HK넷(HKNet)을 두고 있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www.ntt.com.hk, www.hknet.com, www.facebook.com/nttca,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asia-limited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6050050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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