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현, 생활경제 전도사로 나선다’, 한국경제TV 비즈 앤 라이프 MC로 발탁

뉴스 제공
골드웍스미디어
2014-06-09 10:43
서울--(뉴스와이어)--케이블채널 WOW 한국경제TV가 국내외 생활경제 정보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유정현이 진행에 나선다.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는 다양한 분야의 생활정보를 선정하고, 다양한 정보만 노출하는 방송이 아닌 재미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찾아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생활의 팁과 성공적인 경제활동을 위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 코너 금융재테크부터 창업까지 다양한 경제 재테크에 대한 정보를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전 SBS출신으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공중파, 케이블을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유정현이 진행자로 확정됐다.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에서 진행되는 생활의 지혜인 ‘생활백서’ 코너가 눈길을 끈다. 생활하다 보면 툭툭 튀어나오는 수많은 궁금증과 불편함들. 이런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핫 아이템과 살림에 도움 되는 TIP 이 생활백서 코너에서 공개된다.

더불어 각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재테크 비법도 소개될 예정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행지부터 맛, 문화, 축제까지 대한민국 1%를 찾아 그 생생한 현장을 알짜로 즐기는 법과 함께 1세부터 100세까지 연령층 대표 질환부터, 계절에 따른 질환까지 일반적으로 알려진 의학정보가 아닌 우리가 꼭 알아야할 의학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어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에서만 접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정보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는 WOW 한국경제 TV에서 오는 7월 첫째주(화요일)부터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아이엔터테인먼트 소개
스타아이미디어그룹은 ‘유정현의 비즈 앤 라이프’를 론칭했다.

연락처

김경태 본부장
02-558-1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