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생명과학 분야 고객 대상 다중채널 마케팅 서비스 제공 위해 마케토와 전략적 제휴
- 세지딤, 선도적 글로벌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와의 제휴 통해 선택된 다중채널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 매김
생명과학 업체들에게 비할 데 없이 우수한 다중 채널 역량 제공
생명과학 업체들은 다중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의사를 전달하기 위해 마케팅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체계화하고 분석함으로써 캠페인 내용과 대상을 원활하게 정의하고; 단-대-단 다중 채널 데이터를 고객관계관리(CRM)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에 세지딤은 업계를 선도하는 자사의 역량을 마케토의 고객 참여 플랫폼과 결합하여 생명과학 업체들의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세지딤은 자사의 표적화 및 분할 역량 그리고 강력한 옵트-인(opt-in) 및 옵트-아웃(opt-out) 관리 기능이 있는 ‘원키’(OneKey®) 의료전문인 데이터베이스와 마케토의 마케팅 자동화 및 캠페인 관리 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생명과학 업체들이 올바른 메시지를 적절한 대상에게 전달하고 그 결과를 쉽게 추적하여 향후 캠페인을 더욱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한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의 에밀리아노 구마티(Emiliano Gummati) 디지털 참여 솔루션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모든 것을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제 가장 효과적이고 영향력이 있는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솔루션을 민첩하게 설치하고 보고함으로써 단-대-단 다중 채널 의사소통 과정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생명과학 업체들은 마케토의 소프트웨어와 세지딤의 CRM솔루션인 ‘모바일 인텔리전스’(Mobile Intelligence)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360도 시각에서 평가하고 모든 채널에 걸친 노력을 동기화할 수 있게 된다. 세지딤의 다중 채널 솔루션 전체를 마케토의 소프트웨어와 통합하면 추가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마케토의 앤서니 네멜카(Anthony Nemelka) 전략 및 사업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은 “마케토가 세지딤을 통해 전세계 생명과학 시장에 노출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고 “우리는 이 중요한 시장에서 세지딤의 비길 데 없이 특출한 데이터 및 전문 기술과 함께 마케토의 세계적 수준의 고객 참여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소개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는 생명과학업계에서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생명과학 분야를 위해 설계된 이 회사의 혁신 비즈니스 솔루션은 현지, 지역 및 세계적인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세계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의 2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시장 경쟁에서 앞설 수 있도록 한다. CRM외에도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마케팅, 데이터 최적화 및 규제준수 솔루션을 80개국 이상에 제공하고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지딤 그룹(Cegedim S.A. Group) 의 자회사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egedim.com/rm 에서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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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토(Marketo) 소개
마케토(Marketo, NASDAQ: MKTO)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맺고 유지하게 하는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디지털,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오프라인 등 현재 사용되고 있는 모든 채널을 망라하는 마케토의 고객 참여 플랫폼은 전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판매업체들이 활동 계획 수립과 체계화에서 실시간으로 최적화 할 수 있는 개별화된 상호작용에 이르는 모든 측면의 마케팅활동을 시행할 수 있게 한다. 사용하기가 쉬운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마케토의 애플리케이션은 회사의 ‘론치포인트’(LaunchPoint™) 생태계를 통해 연결되는 250개 이상의 활발한 제3자 솔루션 네트워크인 ‘마케팅 네이션’(Marketing Nation™)과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학습하면서 집단적으로 마케팅 전문성을 키우는 4만 개 이상의 판매업체들에 의해 그 기능이 더욱 보완되고 있다. 이에 따라 판매업체들은 전례 없이 민첩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우수한 실적을 올릴 수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마티오에 본사와 유럽과 호주에 지사를 두고 일본에 합작사가 있는 마케토는 3000개 이상의 세계 다양한 분야 대기업 및 급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과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 회사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marketo.com에서 볼 수 있다.
세지딤(Cegedim) 소개
1969년 설립된 세지딤(Cegedim)은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세계적인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세지딤은 서비스, 기술 툴, 전문 소프트웨어, 데이터 흐름관리 서비스 및 데이터베이스 등을 제공한다. 세지딤의 서비스는 특히 의료업계, 생명과학기업, 의료전문가 및 보험회사 등을 대상으로 한다. 생명과학 CRM 분야의 세계선두주자인 세지딤은 또한 전략적 헬스케어 업계 데이터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세지딤은 80여 개국에서 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3년 9억 200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세지딤SA(Cegedim SA)는 파리(EURONEXT: CGM)에 상장되어 있다.
상세 정보는 www.cegedi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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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ged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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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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