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혁신적 다중채널 참여 기능이 있는 획기적 ‘모바일 인텔리전스’ 버전 발표
- 새로운 생명과학 전문 CRM, 단일 플랫폼으로 다중의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 향상
종합적인 고객 참여를 위한 다중 채널 전략 구사
보건의료 산업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더욱 복잡해지고, 시장이 보다 전문화되며, 당국의 규제와 예산의 제약이 더 심화됨에 따라 생명과학 고객을 상대하는 기업체들은 가치를 추가하고 참여를 존중하기 위해 보다 효율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중 채널의 고객 참여관계 정립이 절실히 필요하다. 여러 가지 상황에 적합한 다용도 솔루션인 ‘모바일 인텔리전스’는 생명과학 기업의 팀들이 협력하여 다중 채널 전략을 시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경쟁업체들과 차별화하고 더 많고 우수한 실적을 올릴 수 있도록 해준다.
‘모바일 인텔리전스’는 기업체들이 아는 바와 같이 단일 참여 플랫폼을 통해 매우 광범위한 채널을 제공하여 다중 채널들이 작용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CRM의 경계를 허물어 버린다. 새로운 ‘모바일 인텔리전스’는 일대일 채널, 표본추출, 폐쇄 루프 마케팅(CLM), 회합, 회의, 고객 접촉 센터 등을 포함한 기존 ‘모바일 인텔리전스’의 채널 이외에 급성장하는 채널들을 지원한다.
· 원격 상호 작용 기능 - 온라인 및 아이패드(iPad)*를 통해 제공
· 현장 및 고객 상대 팀을 위한 ‘시큐어 메시징’(Secured Messaging) 준용 이메일
· 현장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기능이 향상된 CLM
· ‘야머’(Yammer)와 ‘링크’(Lync)** 의 통합을 통한 고객 중심의 협력을 포함한 사회적 CRM 가능
· 종이 없이 이벤트 관리
로렌트 래브룬(Laurent Labrune)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 최고경영자(CEO)는 “‘모바일 인텔리전스 10’은 가장 광범위하고 비교가 안 될 만큼 우수한 채널들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데이터와 근본적으로 통합하여 통찰력을 제공한다”고 설명하고 “이를 통해 고객을 상대하는 팀들이 각자 요구에 적합한 교차 기능을 가진 모바일 솔루션을 사용하여 다중채널 참여 전략을 시행하는데 협력할 수 있게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이들 업체는 예산의 제약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이고 순응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정립하여 시장 입지를 유지하고 표적 소비자들에게 접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세지딤의 CRM 솔루션은 생명과학 업체들이 전통적인 일대일 고객 관계 유지 전략에서 다양한 의사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을 확인할 수 있는 조직화된 다중 채널의 참여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채널 전반에 걸쳐 일관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각 고객에게 적합한 채널을 올바르게 혼합할 수 있게 한다.
새로운 ‘모바일 인텔리전스’의 다른 주요 기능은 지역 관리자들에 대한 오프라인 지도 기능; 소매 지원을 위한 모바일 주문 입력 기능; 분석 능력이 새로 내장된 세지딤의 ‘원키’(OneKey®) 의료 전문인(HCP)/의료기관(HCO) 데이터베이스 직접 접속 기능 등이다.
*’아이패드’(iPad)는 애플의 등록상표이다.
** ‘야머’(Yammer)는 야머(Yammer, Inc.)의 등록상표이고 ‘링크’(Lync)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등록상표이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소개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는 생명과학업계에서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생명과학 분야를 위해 설계된 이 회사의 혁신 비즈니스 솔루션은 현지, 지역 및 세계적인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세계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의 2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시장 경쟁에서 앞설 수 있도록 한다. CRM외에도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마케팅, 데이터 최적화 및 규제준수 솔루션을 80개국 이상에 제공하고 있다. 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지딤 그룹(Cegedim S.A. Group) 의 자회사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cegedim.com/rm 에서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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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지딤(Cegedim) 소개
1969년 설립된 세지딤(Cegedim)은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세계적인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세지딤은 서비스, 기술 툴, 전문 소프트웨어, 데이터 흐름관리 서비스 및 데이터베이스 등을 제공한다. 세지딤의 서비스는 특히 의료업계, 생명과학기업, 의료전문가 및 보험회사 등을 대상으로 한다. 생명과학 CRM 분야의 세계선두주자인 세지딤은 또한 전략적 헬스케어 업계 데이터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세지딤은 80여 개국에서 8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3년 9억 200만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세지딤SA(Cegedim SA)는 파리(EURONEXT: CGM)에 상장되어 있다.
상세 정보는 www.cegedi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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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ged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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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지딤 릴레이션십 매니지먼트(Cegedim Relationship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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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지딤(Ceged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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