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임상 1상 시험 보고서에서 ‘압도적 리더’로 선정

- 서비스 품질 기준 CRO 업계 리더로 지목

뉴스 제공
Quintiles
2014-06-10 14:0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인더스트리 스탠더드 리서치(Industry Standard Research, 이하 ISR)의 보고서 ‘CRO(임상시험 수탁기관) 품질 벤치마킹 임상 1상 서비스 업체(2014년)(CRO Quality Benchmarking Phase I Service Providers (2014), http://goo.gl/OeF1yw )에서 2년 연속 CRO 업계 리더로 선정됐다. 올해 서베이에서 퀸타일즈는 응답자를 대상으로 임상 1상 분야 리더 기업을 꼽도록 한 항목에서 ‘압도적 리더’로 뽑혔다. 퀸타일즈가 2년째 임상 1상 부문 리더에 올랐다는 이번 발표는 퀸타일즈가 지난 4월 발간된 ISR 보고서(http://goo.gl/Lb1dOS)에서 임상 2상/3상 연구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업계 리더로 선정된 데 뒤이은 것이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서베이에 응한 전 세계 의사 결정자 113명 중 60%가 업계 선도적인 서비스 업체로 퀸타일즈를 지목했다. 퀸타일즈는 전체 만족도, 추천 의향, 재의뢰 의향 등으로 구성된 서비스 업체 충성도 부문에서 모든 대형 CRO를 제쳤으며 중소 제약업체 응답자들로부터 가장 일하고 싶은 CRO로 꼽히기도 했다.

오렌 코헨(Oren Cohen,) 퀸타일즈 조기 임상 개발 부문 수석부사장(M.D.)은 “퀸타일즈가 임상 1상 서비스 업계의 압도적 리더로 또다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문성, 경험, 임직원의 헌신은 물론 임상시험 수행,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 관리, 생물통계학, 의료기록, 생체시료 분석, 약물 동태학적 분석, 디지털 ECG, 유전학 등을 아우르는 통합 솔루션 제공 역량이 현재는 물론 앞으로도 바이오제약 업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그는 “고객들은 퀸타일즈 솔루션을 활용해 개념 단계에서 고도의 신뢰성을 가진 증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로써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베이 응답자들은 서비스 품질을 기준으로 퀸타일즈를 ‘차별화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 업체’로 선정했다. 특히 전문적 치료 지식, 과학 지식, 데이터 품질, 재무 건전성/안전성, 현지 시장/규제 지식을 강점으로 꼽았다. 퀸타일즈는 지인이나 동료에게 추천할 의향과 재위탁 의향에서도 대형 CRO 중 1위 자리를 고수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뉴욕증권거래소: Q)는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 개국에서 2만 9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mari.mansfield@quintiles.com
+ 1-919-998-2639(사무실)
+1-919-259-3298(휴대전화)

IR 문의
칼 디오나난(Karl Deonanan)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1-919-998-2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