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서 먹거리 축제 ‘맥.캠.푸’ 열린다

뉴스 제공
이가전람
2014-06-11 08:36
고양--(뉴스와이어)--2014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의 풍성한 먹거리 축제 ‘맥.캠.푸’가 캠퍼들을 기다린다.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고카프에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 2박3일 락시티 캠핑, 워터레이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됐다.

즐거운 축제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다양한 먹거리. 고카프는 2박3일 락시티 캠핑이 열리는 13일부터 15일까지 맥주와 다양한 캠핑푸드를 맛볼 수 있는 ‘맥.캠.푸’를 야외전시장에서 진행한다.

25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맥.캠.푸’는 200여개의 테이블이 설치되어 이색적인 캠핑푸드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행사에는 동서에서 론칭한 130년 전통의 미국 베이컨 오스카마이어, 옛골토성의 꼬치구이, 강스푸드의 떡볶이, 또레오레 치킨, 캠핑용 냉동식품 등의 캠핑푸드들이 캠퍼들의 허기를 달래줄 예정이다.

주류로는 하이네켄과 고양시 막걸리 배다리, 기타 고양시 주류업체가 참여한다.

‘맥.캠.푸’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식권 등의 이벤트도 준비되며, 워터레이스 참가자들은 맥주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이번 먹거리 축제 ‘맥.캠.푸’에는 동서, 옛골토성 등 기존 업체들이 새롭게 캠핑푸드를 선보이며 고양시 대표 식품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ikafairs.com/

연락처

이가전람
홍보대행사 드림맵
양혜선 팀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