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두바이, 두바이 야경과 함께 정찬 코스를 즐기는 ‘바또 디너 크루즈’ 여름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사막과 바다가 만난 두바이의 야경 ‘바또 디너 크루즈’

뉴스 제공
엘로이트렌디
2014-06-13 16:00
서울--(뉴스와이어)--홍콩, 상해의 야경에 비견되는 세계적인 수준의 야경으로 유명한 두바이, 올 여름 두바이의 밤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감성 여행을 지향하는 맞춤여행 전문 두바이두바이(http://www.dobuydubai.co.kr/)는 6월부터 8월까지 두바이의 야경과 함께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바또 디너 크루즈’ 여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상적인 야경, 감미로운 저녁 식사, 그리고 특별한 크루즈는 두바이를 찾는 모두에게 아름다운 기억을 안겨줄 것이다.

두바이두바이 허지영 맞춤여행 플래너는 “두바이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바또 디너 크루즈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성인을 기준으로 175달러인 원래 가격에서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고 밝혔다.

또한, 두바이두바이에서는 전통 목선 위에서 즐기는 ‘도우 디너 크루즈’와 더불어 터키, 아부다비, 이집트 등과의 연계 상품을 제공한다.

바또 디너 크루즈는 호텔 미팅 & 센딩 서비스, 현지인 안내원, 음료를 제외한 3코스 메뉴 정찬 석식 등이 제공된다.

문의: 070-7169-5800, help@dobuydubai.co.kr/

엘로이트렌디 소개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오수찬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