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탐폰, 여름 맞이 홈페이지 이벤트 시작

- 캐리비안베이 및 에버랜드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4-06-16 08:45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7월 31일까지 ‘자신감 파워게이지를 채워라!’ 이벤트를 포함, 3가지 이벤트를 플레이텍스 홈페이지(http://playtextampon.co.kr)에서 실시한다.

‘자신감 파워게이지를 채워라!’는 물을 만난 ‘그 날’에도 완벽할 수 있는 배우 이시영의 자신감을 채워주는 아이템을 드래그하여 지정된 위치에 옮겨 놓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에게는 캐리비안베이 및 에버랜드 2일 이용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텀블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플레이텍스 탐폰 레귤러 18개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탐폰이 필요한 사연을 작성하여 플레이텍스 탐폰 체험키트를 증정하는 ‘자신감 샘플 체험 신정하기’와 위의 2가지 플레이텍스 이벤트를 SNS를 통해 소문 내고 당첨 확률을 높이는 ‘당첨의 자신감 UP’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철, ‘그 날’에도 완벽할 수 있게 돕는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은 세계 유일의 360°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이 특징으로 여성의 ‘그 날’에도 위풍당당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김태욱 A. 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