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바스 아사이베리 파우더, 브라질 월드컵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실시

- 아사이베리 파우더, 기본 20% 할인 행사 동시 진행

뉴스 제공
쌈바스
2014-06-17 15:40
서울--(뉴스와이어)--브라질 월드컵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아사이베리 전문 브랜드 ㈜쌈바스 아사이베리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맞이 최대 50% 할인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브라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승리할 때 마다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한정 된 시간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본 20%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아사이베리 애호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돌풍을 이르키고 있는 아사이베리는 톱모델 미란다커의 ‘아사이베리 해독주스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8등신 미녀 미란다커의 몸매 관리 비법인 아사이베리는 항산화효과가 블루베리보다 22배 높은 슈퍼푸드로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브라질 아마존에서만 자라는 열매다.

현재 국내에서도 아사이베리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아사이베리 파우더(분말가루)가 방송을통해 소개되면서 국내 품귀 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사이베리 파우더(분말가루)를 취급하는 업체들도 급증하고 있는데, 해당 분야의 판매 경쟁이 과열되다 보니 불법 수입 유통으로 제품의 질을 낮춰 가격을 떨어뜨린 제품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의 주의를 요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쌈바스 아사이베리(www.sambasmall.com)는 해당 제품을 선택할 때 확인해야 할 팁을 몇 가지 제시하고 있다. 먼저 원료의 인증마크 여부를 살펴 국가기관에서 인증한 원료를 사용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에서만 자라기 때문에 브라질 농림부가 인증한 마크와 브라질 S.I.F 마크가 명시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와 더불어 미국 FDA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의 정밀검사를 받은 제품인지 확인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인해야 하고, 관세청 통관을 거친 정식 수입 제품인지도 확인해야 정식 수입 과정을 거치지 않은 불량 제품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또한 식약처가 선정한 GMP 인증 업체에서 생산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안전한 제품을 구매하는 좋은 방법이다.

브라질에서 공식 절차를 밟고 아사이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쌈바스 아사이베리의 강인수 대표는 “아사이베리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때는 브라질 농림부 마크, S.I.F 마크의 여부를 따져야 하고, 식약처의 정밀검사를 받았는지도 파악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쌈바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현지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신선하고 좋은 아사이베리 원료를 공급받아 최고의 품질의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생산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 사용되는 아사이베리 원료는 브라질 농림부와 미국FDA 승인을 받았고, 식약처의 정밀검사도 통과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ambasmall.com/

연락처

쌈바스
홍보팀
태훈 팀장
02-6341-3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