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프루프, 아이폰 5S 전용 충격방지·방수케이스 2종 출시

- 국제방수규격 IP-68 등급 인증으로 2M 깊이에서 1시간 이상 완전 방수

- 2M 높이에서 26개 면과 모서리 낙하 테스트를 통과한 미국 MIL-STD 810 인증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4-06-19 09:5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프로텍션(Protection) 스마트폰 케이스로 유명한 미국의 라이프프루프(LIFEPROOF, www.lifeproof.com)가 아이폰 5S 전용 충격방지·방수케이스 2종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5S 라이프프루프 케이스 2종은 스크린리스 기술(Screenless Technology)을 통해 별도의 액정 보호필름 없이 물과 모래, 먼지 등 오염물질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Nuud for iPhone5s(99,000원)와 Fre for iPhone5s(89,000원) 등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되며 국제방수규격 IP-68 등급 인증으로 수심 2M 깊이의 물에서 1시간 이상 완전 방수를 자랑한다.

또한 강화 유리의 약 150배 이상의 내구성을 지닌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프레임을 통해 미군 국방부가 제정하는 MIL-STD 810 등급을 획득하여 최대 2M 높이에서 낙하해도 아이폰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이폰 5S의 사운드 출력 주파수를 재설계한 스피커 포트를 통해 보다 선명하고 높은 사운드를 선사하며 케이스 구입 후 1년간 무상 보험 서비스로 제품의 사후 관리도 제공한다.

라이프프루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이도컴퍼니 전범준 대표는 “최근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떠나거나 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충격 방지, 방수 기능이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작년 여름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이번 라이프프루프 제품은 완벽한 충격 방지, 방수 기능은 물론 보다 더 가볍고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폰 5S 라이프프푸르 케이스 2종은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등 APR 매장과 텐바이텐, 스마트캔디 등의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이도컴퍼니 소개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이도컴퍼니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