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 ‘2014 부산 홈 테이블데코페어’ 참가

뉴스 제공
에스갤러리
2014-06-19 10:0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대표적인 브랜드 아파트(롯데캐슬, SK뷰, 현대힐스테이트 등)의 공간 코디네이션과 호텔, 리조트, 중국의 신도시 개발 등의 디스플레이 컨설팅을 선도해온 공간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가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홈 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한다.

지난 10년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해온 ‘홈 테이블데코페어(home.table deco fair)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홈리빙 브랜드를 소개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홈 스타일링을 제안해 왔다.

에스갤러리(S-gallery)는 이번 페어에서 ‘내 집을 호텔처럼’이란 테마로 BED ZONE, BATH ZONE, LIVING ZONE, TERRACE ZONE, LOBBY LOUNGE로 나누어 첫 번째 전시를 열 계획이다.

먼저 BED ZONE은 가구 중심으로 침대와 소파 그리고 플로어 스탠드와 호텔식 침장, 커튼을 활용한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또한 리빙존은 테이블을 기본으로 3인 소파와 1인 소파를 활용한 공간 믹스매치와 스탠드형 랜턴을 그리고 발코니나 야외 공간을 위한 아웃도어형 LED램프가 탑재된 암체어, 로비라운지를 위한 대형 거울이나 팬던트 등 에스갤러리만의 차별화된 공간연출의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테마를 기획한 에스갤러리(S-gallery) 하이경 대표는 “호텔 데커레이션은 누구나 꿈꾸고 함께하고 싶은 공간으로 평범한 일상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공간연출 팁을 전해주고자 이번 페어에 참여하게 되었다.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과 공간 배치만으로도 우리 가족만의 안락하고 럭셔리한 호텔식 리빙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공간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현대건설, SK건설, 쌍용건설, 롯데 건설, 울트라 건설, 한신 공영, 벽산건설, 등의 국내 건설사와 국내 모델하우스프로젝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고 알펜시아 리조트, 롯데 호텔, 서해안 유러피안 리조트 디스플레이 컨설팅, 더 나아가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롯데 심양 프로젝트, 태원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서안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는 글로벌 디스플레이 디자인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맨 파워로 기획설계팀, 코디팀, 디스플레이팀의 전문가들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공간 연출을 제시한다.

에스갤러리 가구는 홍콩에서 OEM 방식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패브릭 소파와 침대는 전 제품이 슬립커버 형태로 되어 있어서 클리닝이 가능하고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커버 주문이 가능하여 다양한 컨셉의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조명을 공간 연출을 위한 중요한 오브제의 역할로 큰 비중을 두어 PENDANT, BRAKET, STAND, GARDEN LIGHTING등 공간에서 다양한 컨셉을 소화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에스갤러리만의 조명 컬렉션으로 특별한 공간을 꿈꾸는 이들에게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전통 목조 직기로 최고 품질의 원료인 양모, 캐시미어, 린넨을 사용하여 예술적 가치가 돋보이는 홈 웨어 브랜드인 스페인의 텍시도르(teixidors)사의 제품들과 가죽, 브론즈, 크롬, 우드, 유리등 다양한 소재를 감각 있게 믹스매치 한 브랜드 SAM & SARA의 핸드크래프트 제품들은 여름시즌 효율적이고 다양한 공간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sda-sgallery.com

연락처

에스갤러리
홍보대행사 위즐컴
윤진숙 실장
02-3446-4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