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콜 모델 ‘주원’ 팬사인회 진행…홍대 일대 마비

뉴스 제공
일화
2014-06-19 13:08
구리--(뉴스와이어)--㈜일화(www.ilhwa.co.kr, 대표 이성균)는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맥콜의 모델인 배우 주원의 팬사인회 및 프리허그 이벤트를 지난 18일 저녁 홍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화 맥콜 주최로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 및 팬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댄디한 화이트 재킷에 블랙 팬츠 차림으로 등장한 주원은 만인이 인정한 패셔니스타답게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잘 연출했다. 당일 팬사인회 현장에는 주원을 보기 위한 수백 명의 팬들이 몰려 홍대 일대가 마비되기도 했다.

주원은 맥콜 행사장을 찾은 고객과 팬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고 최근 보리무사로 변신해 북극곰과 1대1 맞대결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는 광고 촬영 에피소드를 나눴다. 또한 팬사인회 내내 웃는 얼굴로 인사를 건네고 프리허그 이벤트를 선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에서 주원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맥콜 광고를 재미있게 봐주시고 맥콜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오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준 맥콜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원은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 2TV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의 남자 주인공 차유진 역에 캐스팅되는 등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오가는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습니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 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신은경 차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