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모던 마케팅 콘셉트와 손잡고 혁신적인 마케팅 분석 플랫폼 출범

- 퀸타일즈 고객 위해 판매 및 마케팅 최적화 제공

뉴스 제공
Quintiles
2014-06-20 11:3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 및 빙햄턴,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 www.quintiles.com)와 모던 마케팅 콘셉트(Modern Marketing Concepts, 이하 MMC, www.mmcweb.com)는 새로운 마케팅 분석 플랫폼을 출범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퀸타일즈가 미국 내 상용화 고객을 위해 판매와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독점적인 채널 선호 데이터와 혁신적인 ‘넥스트 액션 마케팅’(Next Action Marketing) 플랫폼을 결합해 의사들의 선호도와 행동을 연결하는 최적화된 의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다릴 고글러(Daryl Gaugler) 퀸타일즈 상용 솔루션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의사들과 의료업계가 진화하는 가운데 퀸타일즈의서비스 노력을 극대화하고 의료진과 가장 효과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하기 위해 실시간 데이터 분석이 필요해졌다”고 말했다. 그는 “새로운 분석 플랫폼은 채널 선호와 실제 응답률을 비교함으로써 접촉을 추적하고 각 채널의 효과를 가늠해준다”며 “이로써 고객과 의사들의 요구를 최적의 방식으로 충적시키고자 하는 노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늘날 고도화된 의료업계에서 의사들은 다양한 이유로 시간에 쫓기고 있다. 퀸타일즈는 MMC와 더불어 개별 접촉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 노력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

카르멘 마자타(Carmen Mazzatta) MMC 헬스케어 부문 사장은 “MMC는 통합형 멀티채널 마케팅 분야의 선구로 이 기술 플랫폼이 판매를 극대화하고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하는 의료기업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퀸타일즈와 협력해 이 기술 자산을 발전시킬 기회가 왔을 때 우리는 주저하지 않았다”며 “의료 시장은 디지털, 다이렉트 메일, 현장자원, 내부 영업사원 프로그램으로 넘쳐난다. 하지만 이번 협력과 기술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예산 안에서 헬스케어 고객과 그 고객들을 위해 최적의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바이오제약 기업들은 그들이 개발하고 판해하는 상품의 효율과 전략적 포지셔닝을 극대화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MMC와 퀸타일즈의 협력은 효과적인 채널을 식별하고 잠재된 기회는 물론 현재 판매 및 시장 자산을 평가해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글러는 “통합 분석 플랫폼을 통해 소통 방식을 조율하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현대 의료 업계에서 필수적”이라며 “양사 협력을 통해 퀸타일즈가 고객을 위해 서비스 노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도록 도울 수 있음을 다시금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뉴욕증권거래소: Q)는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 개국에서 2만 9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던 마케팅 콘셉트(Modern Marketing Concepts) 소개

모던 마케팅 콘셉트(Modern Marketing Concepts, Inc., 이하 MMC)는 28년 역사의 글로벌 판매 최적화 전문 기업으로 세계 시장 확대와 판매 증대를 지원한다. 건축, 의료 등 다양한 업계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MMC는 고객사의 브랜드와 관계를 최적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고 있다. MMC는 고객의 니즈에 귀를 기울이고 디지털 시대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바를 정확히 이해한다는 명성을 얻고 있다. MM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mcglobal.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필 브릿지스(Phil Bridges)
미디어 담당(Media Relations)
+ 1-919-998-1653(사무실)
+1-919-259-3298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칼 디오나난(Karl Deonanan)
IR 문의(Investor Relations)
+1-919-998-2789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